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새 마음 새 뜻으로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전합니다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2,946,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104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본 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인천(仁泉)사회사업재단의 "가정문화, 가족복지의 창달"의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내 저소득층을 위한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립기반을 조성케 하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104명이

2,946,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2021. 06. 28
여러분 사랑에 힘입어 30명의 아동에서 신학기 지원을 하였습니다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코로나 19로 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 놀 수는 없지만 직접 기부와, 댓글, 공유 등을 통한 참여 기부까지 총 5,097분의 사랑에 힘입어 저소득 가정 아동 30명에게 신학기의 설렘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많은 분의 관심 덕분에 새 학기 캠페인 모금함으로 선정되어 카카오 응원기부금까지 지원받을 수 있었습니다. 모금명 그대로 새 마음, 새 뜻으로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학습교재 및 학용품 세트를 지원하였습니다. 추가 후원 물품 지원을 통해 요즘같이 개인 방역이 중요한 시기에 필수품인 손 소독제와 건강을 위한 비타민 음료도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덕분에 새학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찬혁(가명)이는 코로나 19가 심해져 최근 대면 수업을 하는 등교보다는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듣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그렇다 보니 새 학기는 시작되었지만 새로운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신학기 지원을 받으면서 새 학용품, 새 교재를 받으니 기분이 좋아 새 학기 느낌이 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수희(가명)는 대면 수업 때 선생님에게 모르는 문제를 질문하며 성실히 학업에 임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19 상황 이후 대면 수업 대신 비대면 온라인으로 수업을 하는 날이 많아졌고 학교 정규 진도를 따라가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신학기 지원을 통해 자습서를 지원받으면서 그동안 어려움을 느꼈던 과목의 개념을 더욱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에게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이들에게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합니다!

이처럼 신학기 지원은 모두가 힘든 코로나 19 상황에서 많은 아이에게 새로운 설렘이 되어 주었습니다. 소중한 나눔을 전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되는 모금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