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새학기, 희망을 담은 작은 손 '칼림바 연주단'

도촌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5,08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9,130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영유아, 장애인,청소년, 노인, 다문화 가정 등 우리 사회 소외 계층 및 사회적 약자들을 돕는 일은 하는 비영리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저희 기관의 미션인 'Always By Your Side, 늘 당신 곁에 함께 합니다'를 항상 실천하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9,130명이

2,097,6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도촌종합사회복지관2022. 10. 25
칼림바 연주회로 아이들이 아름다운 합주를 할 수 있었어요!

새 학기, 코로나19로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답답함과 우울함으로 핸드폰만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우연히 칼림바 연주를 보게 되었고 아이들은 처음으로 눈이 반짝거렸습니다. 3월 새 학기였지만 새로운 설렘보다는 스트레스와 답답함이 더 많았던 아이들이었지만, 처음으로 눈이 반짝이던 그 모습에 카카오같이가치 모금함을 올렸고 기부자의 따뜻한 모금으로 칼림바 연주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많이 어렵고 음표도 잘 몰랐던 아이들이지만, 천천히 하나씩 배우며 비로소 칼림바가 아름다운 소리를 낼 때 아이들은 너무 기뻐했습니다. 그리고 합주를 연습하였고 함께 부딪히기도 했지만 서로 이해해주며 사회성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은 자신들이 배운 칼림바를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분들에게 들려주고 싶다고 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온라인 연주회를 준비하였고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기부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아이들의 반짝이던 눈은 점점 커져 반짝이는 별이 되어가는 모습,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의 남은 소망은 더 열심히 연습해서 직접 대면으로 사람들에게 연주를 들려주고 싶다고 합니다. 기부자님의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전해져 똑같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