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쪽방촌 라면하나끓일 미니싱크대설치프로젝트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
목표 금액10,404,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561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680명)8,750,300
  • 참여기부 (6,881명)695,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는 국내에 도움이 필요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들을 돕고자 설립 되었습니다. 사람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 사람에 대한 따뜻한 시선으로, 나눔을 위한 올곧은 실천을 추구하고자 2008년 설립되었습니다. 우리 사회의 장애인에 대한 인식은 과거에 비해 많이 좋아졌지만, 여전히 지역사회에서 환영받지 못하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습니다. 더 굿 세이브는 모든 사람들과 더불어, 새로운 지혜와 창조적인 노력으로 변화하는 사회속에서 손과 손을 맞잡고 소외된 이웃을 위해 변화를 가지고 국내 장애인과 어려운 이웃을과 늘 함께 할 것이며 보다 전문적이고 통합적인 접근을 통해 그들에게 자립의 기반을 마련해 주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561명이

9,446,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더 굿 세이브2022. 01. 12
"3평 남짓한 쪽방이 이젠 신혼방 같네요!"

쪽방촌이라는 곳이 어떤 곳인지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3평 남짓 한 방 한 칸에서 모든 생활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도 예외는 아닙니다. 벽지는 곰팡이가 피어있고, 장판은 부분적으로 그을려있고, 한쪽은 찢겨 있고, 싱크대는 없어서 스테인리스 상 하나에 그을린 노란 냄비 하나, 각종 양념들이 널브러져 있고, 서랍장 하나 없어 벽에 널려져 있는 옷가지들이 보입니다. 본 사업을 통해 기본적인 의식주 생활이 가능할 수 있도록 올 수리를 하였습니다. 지역 네트워크를 통해 벽지와 장판을 다 교체하고, 같이가치 후원자들의 도움으로 최대한 공간을 만들어 라면 정도는 안전하게 끓일 수 있는 1인용 인덕션과 싱크대 그리고 널브러진 옷가지 등을 넣어 보관할 수 있는 서랍장을 공간 사이즈에 맞춰서 제작해 설치하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신혼 방 같다면서 웃으시는 어르신을 보며 모두가 아주 뿌듯하였습니다. 예산이 한정된 관계로 26가구밖에 서비스를 해드리지 못한 것이 조금 아쉬웠지만, 한편으로 생각하면 26가구라도 해드릴 수 있어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같이가치 후원자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어르신들의 새로운 공간을 위해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소식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