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설 명절, 누군가와 함께 보낸다는 기쁨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2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56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77명)495,600
  • 참여기부 (7,492명)754,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은 마포구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에 해답을 제시, 극복하며, 다른 문제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지역사회의 좋은 친구 입니다. 지역사회 변화와 지역주민의 욕구에 부응하기 위한 종합사회복지관의 전문 특화형 사업을 연구·개발하여 지역사회 문제 예방 및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여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어느 때보다 외롭다는 생각이 드는 날.. 명절

온 가족이 즐기는 명절! 풍성한 만남을 통해 덕담을 나누는 설날! 이란 말은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는 옛말일 뿐 이날은 어르신들에게 어느 때보다 외롭고 쓸쓸한 계절입니다. 유일하게 찾아오시는 복지관도 명절에는 휴무이고 찾아오는 가족도 없는 어르신들은 유독 외로움을 많이 타는 길고 긴 연휴입니다. 명절을 챙겨주는 이 하나 없고 명절날 즐길 수 있는 떠들썩한 분위기를 느껴본 적도 오래되었습니다.

외로움 극복을 위한 방법! 복지관과 즐기는 사랑나눔 설 행사

어르신에게 혼자가 아닌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복지관에서는 설 명절 행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어르신이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행사를 진행하여 명절의 떠들썩한 분위기를 누려보고 공연관람이 끝난 뒤 어르신들에게 떡국을 한그릇씩 대접해 드리려고 합니다. 식사를 끝마치고 몸도 마음도 풍족함을 느끼며 집에 가실 준비를 하실 때 명절선물을 증정하여 어르신들의 노고에 보답하려고 합니다.

2021년 설 명절은 혼자가 아닌 많은 사람과 함께한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이번 설 명절은 혼자 지내는 것이 아닌 많은사람들이 어르신과 함께했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후원, 댓글, 응원, 공유를 통한 지원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2021년 설날을 보냈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여러분 한명한명의 나눔이 어르신들에겐 더 큰 사랑으로 다가갑니다.^^

2020년 설맞이 행사 사진

2020년 설맞이 행사 사진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명절선물 구입비 12,500원 × 100명1,250,000
목표 금액1,250,000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