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개학이 반갑지 않은 아이들

울산 북구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01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04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59명)804,500
  • 참여기부 (1,981명)205,5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울산 북구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북구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구축된 신뢰와 역량을 바탕으로 지역주민들이 새로운 변화과정에 주체가 되어 정겨운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고자 합니다. 또한 지역의 사랑방으로써 지역주민 누구나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 살피고 소통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깨끗하고 투명한 사회복지실현을 위한 선도적 조직문화 조성에 노력하고 있으며, 나눔 가치 확산을 통해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포함한 모든 지역주민이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공동체를 이룰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040명이

1,01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울산 북구종합사회복지관2021. 06. 04
반갑지 않은 개학이 아닌 기다려지는 개학으로

신학기에 입을 옷과 신발이 마땅치 않아 개학이 반갑지 않은 영주(가명)와 지수(가명)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울산북구종합사회복지관은 카카오같이가치와 함께 온라인 모금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후원자분들의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으로 총 1,010,000원의 모금액이 모여 영주와 지수를 포함한 10명의 아이에게 신발 6켤레, 패딩 4개를 선물하였습니다. 새로운 패딩을 받은 지수는 추운 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따뜻한 옷을 보며 좋아했습니다. “옷이 마음에 무척 들어요! 따뜻하게 잘 입고 다닐게요!” 또 영주는 마음에 드는 새 신발을 받고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고 뛰어놀 생각에 얼른 학교에 가고 싶어 합니다. “개학하고 신고 다닐 새 신발이 너무 기대돼요~”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7
슬라이드1 / 7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따뜻한 패딩과 신발을 받는 아이들의 기분 좋은 설렘도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새 학기를 맞이하는 아이들의 발걸음에 자신감과 꽃샘추위에 맞설 수 있는 따스한 온기를 전달하였습니다. 패딩과 신발을 받으며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던 아이들의 미소를 지켜주고, 자신감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모금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