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원희네 가정에게 한 줄기 희망을 선물해주세요.

사단법인 희망을 여는 사람들
목표 금액2,786,52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85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86명)2,512,520
  • 참여기부 (2,672명)274,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희망을 여는 사람들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희망을 여는 사람들'은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 청소년을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토록 후원하는 후원사업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문화를 확산하고 확립하고자 하는 시민사업을 주된 사업으로 하는 단체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858명이

2,786,52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희망을 여는 사람들2022. 05. 16
원희가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원희의 아버지는 노숙하다, 어머니는 병을 앓다가 돌아가셔서 4살 때부터 원희는 외조부님 밑에서 자라게 되었습니다. 외조부모님은 원희를 잘 키우고 싶지만 두 분 모두 고령에 몸이 편찮으셔서 근로하지 못하십니다. 수급금과 노령연금, 우리 기관을 통해 지원받는 생계비로는 생활비와 외조부모님의 병원비로도 부족한 실정입니다. 외조부모님과 사는 원희는 그 나이 또래 친구들보다 철이 빨리 들었습니다. 담당 간사가 어떤 점이 불편하냐고 묻자 원희는 자신의 고민보다 먼저 할머니 할아버지가 빨리 나으셔서 같이 산책하고 싶다고 대답할 정도인데요. 할머니, 할아버지를 걱정하고 사랑하는 원희를 보니 대견함과 동시에 안타까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어떻게 보면 사소한 원희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도움을 요청하고자 모금함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가명을 사용했어요!)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좁은 골목의 모습

좁은 골목의 모습

난방유를 지원했어요

난방유를 지원했어요

좁은 골목의 모습

좁은 골목의 모습

원희가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희망을여는사람들은 원희가 추운 겨울에도 안락하고 포근한 집에서 아무 걱정 없이 대중교통을 타고 학교에 등하교할 수 있게 돕기 위해서 2020년 12월 16일부터 2020년 12월 23일까지 모금함을 진행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희에게 많은 응원과 기부를 해 주셔서 목표한 기간보다 빨리 목표금액 2,786,520원이 모금되었습니다. 원희에게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또, 카카오같이가치에 올라온 원희의 사연을 보고 (주)한국헬스케어에서 기관으로 후원이 들어왔습니다. 원희가 졸업할 때까지 월 생계비를 지원해주시기로 하였습니다. 너무 감사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모두 여러분들의 관심 덕분입니다. 많은 분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이른 시일 내에 목표한 모금액을 달성하여 계획대로 교통비, 생계비 등을 지원하였습니다. 그리고 총 4번 차도 잘 올라가지 못하는 산동네 꼭대기에 집이 있는 원희네를 위해 따뜻한 사랑이 듬뿍 담긴 난방유를 지원하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난방유를 주유하는 모습

난방유를 주유하는 모습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앞으로도 (사)희망을여는사람들은 원희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원희네 할아버지께서 난방유가 들어가는 모습을 보시며 "여기 골목도 좁고 높아서 차도 못 들어오는데 미안코로..."라고 말씀하신 모습이 지금도 머리에 남아 있습니다. (사) 희망을여는사람들은 원희네를 위해 학용품 지원 등 다양한 방면으로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원희가 좀 더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세요. 또한 앞으로 더 많은 아이가 안전한 환경에서 마음껏 꿈꿀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