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그 겨울이 두렵다.

옥수재가노인지원센터
목표 금액2,4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84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22명)1,448,900
  • 참여기부 (5,626명)951,1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옥수재가노인지원센터

프로젝트팀

옥수재가노인지원센터는 성동구 내 복지 사각지대 어르신에게 가사지원 및 각종 지원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정된 노후생활 보장과 예방적 복지 실현 및 사회안전망을 강화하고자 지원하는 노인복지기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848명이

2,4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옥수재가노인지원센터2021. 04. 20
올해 더욱더 매서운 겨울, 많은 분 덕분에 마음까지도 따뜻해졌습니다

지속하는 코로나 19로 모든 이들의 몸과 마음이 지쳐가는 시기에 예년과 달리 극심한 온도 차와 폭설로 인하여 많은 어르신은 더욱더 추운 겨울을 보내시며 하루빨리 모든 병이 사라지고 푸르른 새싹이 돋아나는 봄이 오기만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옥수 재가 노인 지원센터에서는 코로나 19와 더불어 한파 대비 및 안전한 동절기를 위해 겨울용품인 경량패딩을 준비하여 전달해드렸습니다. 경량패딩의 따뜻함과 함께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통해 직접 기부자 222명을 포함하여 약 3,900명의 후원자님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으로 센터 어르신들께 매서운 겨울을 잊을 수 있는 온기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감사해 주시는 어르신들

겨울용품을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더욱더 추워지는 날씨에 걱정이 많았는데 패딩을 전해주니 든든하다. 이제는 웬만한 추위에도 무섭지가 않다. 이렇게 좋은 물건을 전달해주니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이 크다.” 등 환한 미소와 함께 큰 만족감을 나타내며 물품을 전달한 센터직원과 더불어 모금에 참여해주신 모든 후원자분께 감사함을 전하셨습니다. 올겨울은 예상과 달리 한파와 폭설이 이어지고 전국적으로 계속 진행되고 있는 코로나 19로 더욱 지쳐가는 어르신들을 위해 카카오같이가치 덕분에 우리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에 따뜻함과 얼굴에 미소를 전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모든 후원자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르신들이 행복하고 언제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는 옥수 재가 노인지원센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