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홀로 어르신, '따뜻한 정' 의 온기로 겨울나기

사단법인 온해피
목표 금액8,953,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9,36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633명)8,036,300
  • 참여기부 (8,730명)916,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온해피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온해피는 2011년 국내 취약계층 지원 및 다문화 아동 돌봄 사업을 시작으로 지원을 점차 확대시켜 국내 복지사각지대 및 홀몸어르신 대상으로 생계유지와 경제적 자립을 위하여 힘쓰고 있습니다. UN 경제사회이사회(ECOCOC)로부터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개발 전문NGO로 국제개발협력분야 시민들과 함께하는 세계시민교육 및 개발협력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아프리카 및 아시아 개발도상국 아동들을 위한 빈곤퇴치, 기아종식, 건강한 삶 보장, 불평등 완화, 역량강화, 공평한 양질의 교육 보장등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s) 달성에 중점을 두고 정부 및 시민과 함께 ODA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9,363명이

8,953,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온해피2021. 08. 03
영양 듬뿍! 정 듬뿍! 행복 반찬

홀 어르신들의 식탁엔 물에 말은 밥과 김치 혹은 장 종류가 전부입니다. 몇 년 혹은 몇십 년 동안 단 한 벌의 수저가 놓여있는 식탁은 식은 밥보다 더 차갑게 느껴졌겠지요. 온해피가 홀 어르신들을 위해 준비한 사랑의 반찬엔 후원자 여러분의 따뜻한 사랑과 영양만점 반찬이 듬뿍 담겨있습니다. 반찬과 함께 건넨 따뜻한 안부에 홀 어르신들은 고맙다는 말을 연신 하셨습니다. 매주 만나는 반찬나누미 봉사자들이 이젠 손자 손녀 같다며 어르신께서는 봉사자들이 올 시간에 문 앞에서 기다리기도 하셨는데요. 어르신께서 봉사자들을 기다리시는 만큼 봉사자들도 저 멀리 보이는 어르신이 반가워 머리 위로 손을 크게 흔들곤 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어르신들께 나눠드린 행복반찬

어르신들께 나눠드린 행복반찬

어르신들께 나눠드린 행복반찬

어르신들께 나눠드린 행복반찬

어르신들께 나눠드린 행복반찬

어르신들께 나눠드린 행복반찬

가장 따뜻한 겨울을 느꼈습니다

영하 10도를 웃도는 추운 겨울, 집 안까지 들이치는 냉기에 홀 어르신들은 집 안에서도 두꺼운 옷을 껴입고 계십니다.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위해 전기장판을 준비했습니다. 전기장판을 틀자 방 안의 냉기가 금세 사라졌습니다. 어르신들은 전기장판 덕분에 그리고 여러분들의 마음 덕분에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책임지는 전기장판 나눔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책임지는 전기장판 나눔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책임지는 전기장판 나눔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을 책임지는 전기장판 나눔

사랑의 반찬과 따뜻한 전기장판을 전달했습니다

후원자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홀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반찬과 따뜻한 전기장판을 전달하였습니다. 어르신들은 나누미 봉사자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몇 번이고 하셨지만, 저희는 그 말을 이 글로나마 후원자 여러분에게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홀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후원자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더 나은 세상이 될 수 있도록 온해피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