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나도 겨울이 따뜻했으면

사단법인 유쾌한공동체
목표 금액5,3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39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32명)1,495,100
  • 참여기부 (5,158명)515,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유쾌한공동체

프로젝트팀

유쾌한공동체는 비영리단체입니다. 노숙인, 독거노인, 무료급식, 해외결식사업 등을 통해서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390명이

2,010,5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유쾌한공동체2022. 03. 30
한마음으로 따뜻해진 우리 모두의 겨울

사단법인 유쾌한공동체는 이번 카카오같이가치의 이불 모금함을 통해 모금된 소중한 2,010,900원으로 주거 취약계층(거리노숙 포함)분들에게 따뜻한 겨울 이불과 침낭, 맛있는 음식을 제공했습니다.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가 거리 생활을 하시는 노숙인분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아찔한 하루하루가 이어졌고 코로나로 인해 우리 사회가 더 꽁꽁 얼어붙어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후원의 손길과 따뜻한 온정도 줄어들고 있는 이 시점에서 후원자분들의 소중한 응원의 말씀과 작은 정성들이 모여 많은 분에게 조금이나마 사람 사는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당초 계획은 무료급식 이용대상자인 노숙이분들 및 취약계층 어르신 30명, 만안구 주거 취약계층(고시원, 여인숙 등) 15명, 안양 희망사랑방 노숙인 쉼터 15명으로 총 60명의 대상자분에게 전달하고자 했지만, 예산에 맞게 수정하여 무료급식 이용 취약계층 어르신 20명, 주거 취약계층 8명, 거리 노숙인 12명에게 겨울 이불과 침낭을 제공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다리 밑에서 사시는 분에게 침낭과 도시락을 전달했어요

다리 밑에서 사시는 분에게 침낭과 도시락을 전달했어요

공원에서 생활하시는 분에게도 따뜻한 이불을 전달했어요

공원에서 생활하시는 분에게도 따뜻한 이불을 전달했어요

고시원에 거주하시며 혼자 사시는 분에게도 따뜻함을 전했어요

고시원에 거주하시며 혼자 사시는 분에게도 따뜻함을 전했어요

이번 겨울용품 키트를 제공함으로써 난방 물품이 부족하거나 없는 분들에게 따뜻함을 선물하여 겨울철 면역력을 높였고 혼자가 아니라는 희망을 선물했으며 삶의 질 또한 높일 수 있었습니다. 종식되지 않는 코로나 19 상황에서 더는 외롭지 않도록 찾아가 말벗이 되어드렸고 관계 형성을 통해 사회복지서비스 네트워크도 형성하였습니다. 이 모든 것이 후원자분들의 돕는 손길로 가능했습니다. 한분 한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지만 이렇게 글로 인사를 드릴 수밖에 없는 것이 아쉽지만 더 좋은 소식으로 후원자분들을 찾아뵙기를 희망하며 이것으로 후원 결과 보고를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