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16세 소녀의 꿈을 응원 해 주세요!

새빛기독보육원
목표 금액3,6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72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60명)3,255,000
  • 참여기부 (3,465명)345,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새빛기독보육원

프로젝트팀

새빛기독보육원은 아동 양육시설로 2020년 9월 18일 현재 38명의 아동이 생활하고 있는 곳입니다. 보호 아동에 대해 외부 및 내부 교육을 통한 자립 교육과 개별 특성에 맞는 자격증 취득 교육으로 자립준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요∙보호 아동을 위한 보호와 양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새빛에서 생활하게 된 이유는 각자 다르지만, 새빛에 있는 동안 배우고 성장하여 새빛을 나가는 날 사회에 혼자 설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725명이

3,6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새빛기독보육원2024. 02. 19
은영이는 학원을 다니며 꿈을 키우고 있어요

후원자 여러분의 후원과 격려의 메시지에 힘입어 은영이는 올해부터 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좋은 일이 생기려면 더 생기는지, 수학 학원비 모금 완료 후 외부 지원 사업을 신청하여 국어와 영어까지 수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학교 수업과 학교 수업이 없는 날은 학원 보충, 자습 등으로 밤 11시가 되어야 수업이 끝나는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은영이... 학원 수업 등으로 시간이 빠듯하여 다니고 있던 심리치료 병원을 가까운 곳으로 옮겼으면 좋겠다는 은영이의 요청으로 병원도 옮겼습니다. 인문계 고등학교라 해야 할 공부가 많아 투정을 부릴 때도, 학원 수업까지 하며 힘들 때면 그 나이대 친구들처럼 투덜거리기도, 학원 수업을 빼 먹고 싶어 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후원하고 격려해 주셨던 분들을 생각하면 투덜거림은 쏙 들어가고 학원을 가는 모습을 보며, 모금이 완료되고 은영이가 후원하고 격려해 주신 분들의 글을 보며 너무나 고마워했던 그 마음을 아직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는 것이 느껴집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그렇게 공부를 하며 몇 번 꿈이 바뀌었는지, 처음 간호사가 되고 싶다는 꿈이 바뀌었다고, 꿈을 정하지 못하겠다고 이야기하기도 합니다. 공부를 하면 할수록 해 보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많은 '꿈 많은 아이'가 되었습니다. 아직은 학원 수업에 대한 성과가 바로 나타나지 않고 조금 늦게 시작한 공부라 생각만큼 잘 되지는 않는다고 하지만, 나중에 뭔가 되고 싶은 꿈이 정해질 날을 위해서 지금은 열심히 공부하겠다는 나이에 맞지 않게 어른스러운 모습을 보이는 것이 오히려 안타깝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학원비 지원이 올해 끝나면 또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할지 걱정하는 모습, 성적이 잘 나오지 않으면 지원 신청을 하지 못하게 될 거라는 불안감과 부담감도 가지고 있어 그 모습이 더 짠하게만 보입니다. 혹시 은영이의 성적이 생각하는 것보다 많이 오르지 않더라도 은영이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후원자님들이 꼭 알아주시기를 바라며, 은영이에게 많은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