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너 아빠 때문에 전학 왔다면서?”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4,92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6,09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53명)4,346,500
  • 참여기부 (5,745명)573,5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은 주민 참여, 주민 주도의 종합적이고 전문적 사회복지서비스를 통하여 지역주민의 연대감 및 공동체 의식을 조성합니다. 급변하는 지역사회 다양한 문제를 예방·진단·치료하는 지역종합복지센터의 HUB 역할을 하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6,098명이

4,92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2021. 10. 20
마음의 문을 열게 된 은영이 가족

아빠의 폭력을 피해 수년간 전학, 이사를 반복했던 은영이 가족. 지난 1년간 복지관을 비롯한 복지 전문기관에서 은영이 가족을 만났고, 더 이상 지치지 않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드렸습니다. 그 결과 은영이네는 안정적으로 정착하여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을 피해 집에만 있어야 했던 엄마, 은영이, 은영이 동생 모두 점차 마음을 열기 시작했고, 문밖으로 나와 누군가와 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새롭게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벼랑 끝에 몰려 홀로 힘겹게 견뎌왔던 은영이 엄마도 이제는 소박한 꿈이 생겼습니다. ‘두 아이와 함께 잘 살고 싶은 꿈.’ 항상 도망을 다녀야 했기에 당장의 안전, 생계만이 급급했던 과거를 내려놓고, 이제는 두 아이를 위한 삶을 살고 싶어졌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공부를 하고 싶지만 엄마에게 부담이 될까 선뜻 이야기하지 못했던 은영이도 카카오 같이가치 지원을 계기로 학원에 다닐 수 있게 되었고,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용기와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은영이 가족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분이 위기에 처한 은영이 가족을 위해 응원해 주신 덕분에 목표한 모금액이 모일 수 있었고 가족에게 가장 절실히 필요했던 생계비, 학원비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외롭게 삶의 무게를 짊어진 채 살아왔던 은영이 가족이 더 이상 외롭지 않도록, 포기하지 않도록, 그리고 새로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은영이 가족이 여러분의 든든한 울타리를 기반으로 다시 새로운 삶을 꿈꾸며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도움을 드리고 지지해나갈 예정입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