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삶의 무게를 가중시키는 하루 한 끼..'

산성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6,17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03명)1,403,600
  • 참여기부 (5,967명)596,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아동, 청소년, 여성, 노인의 행복 추구와 권익 보호, 복지향상을 도모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건설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지역주민과 소통으로 행복을 만들어가는 열린 복지관'이라는 미션을 바탕으로 이웃 간 관계망 확장과 주민의 주도성 강화 활동을 전개하여 이웃이 함께 잘 사는, 서로 돌봄 문화 실현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6,170명이

2,0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산성종합사회복지관2021. 06. 28
정직하고 정성 가득히,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식사를 배달 갑니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2010년을 시작으로 매년 가족 돌봄과 공적 지원 사각지대에 놓인 20분 들을 대상으로 주 2회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안부를 확인하고 밑반찬을 전달하였습니다. 후원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경제적·정신적·건강상 이유로 독립적인 일상생활을 영위하는데 어려움을 호소하는 저소득 가정(독거노인·한 부모 가정·장애인 등)의 쓸쓸한 밥상에 따뜻한 식사를 더 많이 배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의 결과인 후원금은 '2,500원(1끼 기준)*25가정*2(주 2회)*16(4개월)'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더우나, 추우나 변함 없이 만들어 주시는 반찬 감사합니다

장기화하는 코로나 19와 추워지는 날씨로 인해 어려웠던 올겨울, '끼니 걱정'이라는 식사 해결 어려움마저 있는 분들에게 균형 잡힌 음식을 제공하여 어려움을 덜어드릴 수 있었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모릅니다.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인사드립니다. "더우나, 추우나 변함없이 만들어 주시는 반찬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쪽지를 받았습니다. 누구에게는 평범한 끼니지만, 누구에게는 꼭 필요한 끼니임을 실감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결식하는 분들이 없도록 찾아, 더욱 영양 갖춘 따뜻한 식사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후원자분들의 소중한 마음을 기억하며, 오늘도 저희는 정직하고 정성 가득히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식사를 배달 갑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