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코로나 블루, 독거어르신들이 극복할 수 있도록

사단법인 유쾌한공동체
목표 금액10,437,5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34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42명)1,291,000
  • 참여기부 (5,204명)519,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유쾌한공동체

프로젝트팀

유쾌한공동체는 비영리단체입니다. 노숙인, 독거노인, 무료급식, 해외결식사업 등을 통해서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346명이

1,810,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유쾌한공동체2021. 01. 11
도시락 전달을 위한 열정은 계속 이어집니다

코로나 감염 확진자가 최근 1,000명에 가깝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한파가 오고 각종 시험이 집중되면서 그리고 경계심이 좀 느슨해 지면서 인 듯 합니다. 코로나 블루, 나이가 많고 적음을 떠나 많은 이들이 우울증을 겪고 있고 경제적으로도 힘겨운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이 번 고비를 잘 넘겨야 하겠습니다. 안양역 인근 유쾌한무료급식소에는 매일매일 도시락을 받아 가기 위해 추위를 무릅쓰고 독거 어르신과 노숙인들이 줄을 길게 늘어서 있습니다. 꾸준히 무료급식소를 이용하시는 강 ○철 어르신은 오늘도 먼저 인사말을 건네십니다. "집 가까운 곳에 도시락을 주는 곳이 있어서 너무 다행이야!" 말씀하시는 표정이 정겹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독거어르신과 노숙인에게 전달할 따뜻한 도시락

독거어르신과 노숙인에게 전달할 따뜻한 도시락

오늘은 몇분이나 오셨을까요?

오늘은 몇분이나 오셨을까요?

도시락을 받기위해 늘어선 줄

도시락을 받기위해 늘어선 줄

따스한 도시락에 오늘도 무사히 지납니다

유쾌한무료급식소를 이용하신 지 5년째 되신 이 ○자 어르신은 오늘도 긴 줄 속에서 차례를 기다리십니다. 사시는 곳은 이곳 급식소에서 100m가 채 안 되십니다. 여러 가지로 우울한 상황이지만 다소 명랑한 목소리로 인사를 건네십니다. "안녕하신가! 도시락 잘 먹고 있어... 오늘도 또 왔네." 긴 줄 속에는 무뚝뚝한 50대의 노숙인과 실직 가장도 보입니다. 도시락을 받으시며 "고맙습니다. 잘 먹겠어요." 그러면 저희는 "이번에 카카오같이가치에서 후원자분들이 도와주셔서 도시락을 준비 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도시락을 기다리는 노숙인

도시락을 기다리는 노숙인

후원자 여러분! 도시락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후원자분들의 격려와 관심 그리고 카카오 같이가치 모금함 진행 관계자 여러분의 마음을 모아 도시락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한 달간 잘 전달 하였습니다. 매일 도시락을 준비하는 봉사자와 무료급식소 종사자들도 후원자분들 덕분에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십니다. 후원자 여러분들의 격려와 봉사자분들의 노고로 도시락을 준비하고 전달하면서 무료급식소 주변은 오후 항상 같은 시간에 온정과 감사함이 오고 가는 훈훈한 순간이 되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