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안녕! 친구들! 나랑 같이 놀래?

안산시장애인복지관
목표 금액7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88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0명)365,100
  • 참여기부 (3,850명)384,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안산시장애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안산시장애인복지관은 안산시로부터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위탁받아 운영하는 기관으로서, 지역장애인에게 전인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을 위한 계몽, 홍보 및 조사연구 등을 통하여 장애인의 복지향상과 자립 및 사회통합을 실현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장애인의 전인재활을 위한 상담, 치료, 교육 및 훈련 등의 통합적 재활과정을 통하여 장애인 개개인의 잠재능력을 계발하고 그 기능을 회복시키며 사회 전반의 인식을 개선시킴으로써 장애인 모두가 사회의 한 일원으로 인간다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880명이

75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안산시장애인복지관2021. 11. 02
재밌는 미술 도구와 함께한 아이들의 놀이 시간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보내주신 한 분 한 분의 따뜻한 응원 감사합니다. 후원자님들의 따뜻한 관심으로 평소 쓰지 못했던 미술 매체들을 다양하게 사용해 볼 수 있었고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모금함을 활용해 아동들과 눈꽃 파우더, 슬러쉬젤, 페인트 물감, 나무집, 방울토마토, 상추 심기 등 다양한 감각을 활용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물품들을 구입하고 제공함으로써 아동들이 좋아하는 집단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미술 매체를 통하여 새로운 친구나 환경에 쉽게 적응할 수 있었고 자연스럽게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또래를 인식하고, 함께 활동하기에 대한 기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매체에 대한 어휘, 요구하기, 도움 요청하기 등 의사소통을 언어표현으로 시도해 볼 수 있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코로나19로 친구들과 함께 놀이할 수 있는 시간이 제한된 요즘, 저희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응원 감사합니다. 마스크를 쓰지 않고, 친구들의 얼굴 표정을 보며 감정을 느끼고 표현할 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 그때까지 모든 후원자분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끝으로 모금함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관심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소중한 마음을 더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안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소식 3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