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코로나19, 함께라면 지켜낼 수 있습니다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
목표 금액3,3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50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88명)2,881,800
  • 참여기부 (4,217명)418,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

프로젝트팀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정된 노후생활을 돕기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소외계층 지원과 세대 통합을 위한 지역네트워크 거점기관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더 행복한 사회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언제나 함께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505명이

3,3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시립마포노인종합복지관2021. 06. 29
4,483명이 보내주신 따뜻한 손길에 2020년 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 코로나19가 오랫동안 심각단계에서 좀처럼 내려오지 않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도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보내주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중에 마스크 가격이 많이 내려갔지만 저소득 어르신들은 월세를 지급하고 나면 하루 한끼 편히 식사하시는 것도 부담이 되어 마스크를 구입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길어지는 코로나에 더욱 방역이 중요하지만 어르신들은 마스크를 구입하기 어려워 한달 전에 드린 구겨진 마스크를 조심히 펴서 아껴가며 사용하시는 모습을 보고 카카오같이가치에 모금을 사연을 작성하였었습니다. 이번에 4,483명이 보내주신 사랑으로 330만원 후원금이 모아졌습니다. 사용계획 대로 220명 저소득 어르신에게 마스크와 살균손소독티슈를 제공하였는데 손소독 60매 1개와 마스크는 KF94마스크 1명당 30매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마스크와 손소독제 전달 모습

마스크와 손소독제 전달 모습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받는 모습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받는 모습

전달받은 어르신들은 마스크가 떨어져서 약국에 가려하니 1장에 천원이나 하여 너무 비싸 가격만 묻고 왔었는데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하는 어르신이 있었으며, 마스크가 없어서 계속 낡은 거 사용했는데 새로운 마스크를 줘서 고맙다는 어르신, 마스크와 손소독티슈를 챙겨주는데 자식보다 낫다며 챙겨줘서 고맙다고 웃으시며 인사 하시는 어르신들이 있었습니다. 모금함에는 [학생이라 돈이 얼마 없어 2천원 기부를 했지만 도움이 좋겠다는]라는 댓글과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면 좋겠습니다.] 라는 글을 남겨주신 댓글, [어르신들 건강하세요] 라는 댓글과 [적은돈이지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라는 총 1,420건의 댓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님들이 모아준 마음이 실제 어르신에게는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되어 코로나19 기간 보다 건강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르신들의 감사인사를 이 후기에 모두 남길 수는 없지만 카카오같이가치로 보여주신 후원자분들의 진심이 변치않게 어르신들을 사랑으로 섬기고 어려운 점이 없는지 지속적으로 살피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소식 2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