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예슬이와 엄마의 가파른 오르막길을 함께해주세요

강남세움복지관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52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23명)2,888,900
  • 참여기부 (4,301명)204,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강남세움복지관

프로젝트팀

'강남세움복지관'은 강남구가 설립하고 소외된 이웃들의 완전한 사회통합을 지원하고자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위탁운영하고 있습니다. 강남세움복지관이 자리 잡고 있는 강남세움장애인통합지원센터는 강남구가 ‘모두가 행복한 도시, 품격 있는 도시’를 만들어 나누고 베푸는 지역공동체로 거듭나기 위해 정성을 들여 건립하였습니다. 개인별 지원계획을 수립하여 장애인 당사자의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일상을 함께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524명이

3,093,8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강남세움복지관2021. 10. 20
예슬이와 엄마의 기적 같은 하루가 계속됩니다

2만 명 중 한 명의 빈도로 나타나는 희귀병 ‘윌리암스 증후군’ 이름도 생소한 이 병과 27년째 함께하고 있는 예슬이와 평생 딸을 위해 살아온 엄마가 있습니다. 예슬이네 2인 생계비 80만원, 선천적인 심장병과 발달장애로 인해 엄마의 도움 없이는 침대 밖으로는 나갈 수 없는 예슬이를 위한 의료용품은 수급비만으로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지난 여름, 예슬이와 엄마의 사연을 후원자님들께 전달해드렸고 직접기부 223명, 참여기부 4,296명, 총 4,519명의 후원자 여러분이 마음을 모아주셨습니다. 덕분에 강남세움복지관에서는 예슬이와 엄마에게 기저귀, 듀오덤 거즈, 반창고, 알콜스왑 의료용품을 지원하여 엄마가 경제적인 불안에서 벗어나 예슬이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후원자님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습니다"

“더 이상 빚을 질 수 없어 막막한 상태였는데 후원자님의 도움으로 언제 떨어질까 걱정이었던 의료용품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예슬이와 함께 산책도 나가고 따뜻한 봄 햇살도 느껴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엄마와의 인터뷰 중-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따뜻한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로 예슬이와 엄마에게 3,093,800원이라는 큰 금액이 모금되었습니다. 여러분의 큰 관심으로 계획했던 기간보다 빠르게 목표 금액이 달성되어 강남세움복지관에서는 보다 신속하게 양질의 의료용품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예슬이와 엄마의 따뜻한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