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저소득가정에 오색빛깔 필수 영양소를 전달해주세요!!

본리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5,76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40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58명)645,500
  • 참여기부 (4,346명)433,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본리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본리종합사회복지관은 홀트아동복지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자립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적인 복지사업과 지역사회 아름다운 나눔문화조성을 위한 지역조직화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404명이

1,078,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본리종합사회복지관2024. 04. 11
저소득 가정 영양 보충을 위한 제철 과일 선물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카카오같이가치 온라인 모금을 통하여 달서구 본리종합사회복지관의 건강 간식 지원사업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고령의 나이와 장애로 인하여 각종 식재료 구입이 어려운 지역 취약계층 이웃은 복지관에서 월 2회 제철을 맞은 과일을 비롯한 견과류 모음과 떡 등을 준비하여 자원봉사자를 통해 전달, 저소득 가정의 영양 지원과 보충에 도움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제철 과일을 사러 가기 힘든데 예쁘게 포장해서 가져다주니 늘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 건강식 지원 대상 김OO 어르신 우리에게는 온·오프라인 쇼핑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철 과일을 저소득 가정 이웃들은 경제적 부담과 물품 구입을 위한 이동의 어려움으로 흔한 과일조차 구입하기에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후원자 여러분의 관심과 도움으로 건강식을 지원받은 이웃은 4~5가지 과일로 구성한 과일 도시락을 받을 때면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이동의 어려움으로 시장에 가지 못하거나 코로나19로 집 밖으로 외출도 주저하는 시기에, 제철 과일로 여름이 지나 가을이 오고 겨울이 오는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드시는 과일은 어려운 이웃의 영양 보충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건강식 사진

건강식 사진

건강식 사진

건강식 사진

건강식 사진

건강식 사진

건강식 사진

건강식 사진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단절된 저소득 가정의 반가운 선물

2020년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을 시기였습니다. 특히 복지관이 위치한 대구 지역은 지난 2월 코로나19 확진자 대규모 발생 이후 지역 내 확진자가 꾸준히 발생하여 감염 확산 차단을 위한 방역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수칙을 준수하기 위하여 노력했습니다. 특히 독거노인을 비롯한 취약계층 이웃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경로당 폐쇄와 코로나19에 대한 공포로 이웃을 만나기를 주저하며 더욱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이렇듯 어려운 시기에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통한 달서구 본리종합사회복지관 건강 간식 지원사업은 홀로 계신 이웃에 따뜻하고 반가운 선물이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려운 시기에 어르신들을 뵙고 웃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보람찼습니다.” - 자원봉사자 양OO 님 소감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이면 자원봉사자들은 집으로 찾아와 건강은 어떠신지, 불편한 곳은 없으신 지를 물어보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정이 담긴 건강식을 전달했습니다. 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주시는 어르신들로 자원봉사자들 또한 어려운 시기에 용기를 내 시작한 봉사활동의 보람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건강식 전달 모습

건강식 전달 모습

건강식 전달 모습

건강식 전달 모습

건강식 전달 모습

건강식 전달 모습

건강식 전달 모습

건강식 전달 모습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통하여 진행된 건강식 지원사업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영양 간식을 전달하며 정서적 지지도 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이러한 좋은 기회를 위하여 도움을 주신 후원자님들의 아름다운 마음과 동행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식 2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