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지독한 가난을 혼자 감당해야 하는 여성 한부모가정

(사)굿피플
목표 금액10,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03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949명)9,407,700
  • 참여기부 (6,090명)607,3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굿피플

프로젝트팀

굿피플은 1999년 2월 설립된 국제구호개발 NGO로 구호, 개발사업을 진행하는 유엔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NGO입니다. 굿피플은 사회적 소외로 인해 가난과 질병, 재난 등의 극심한 생존위험에 노출되어있는 지구촌 이웃들의 현실을 알리고, 한 사람 한 사람의 나눔 실천이 실질적인 희망의 실현이 될 수 있도록 국경을 초월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039명이

10,015,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굿피플2021. 03. 08
여성 한부모 가정과 함께한 7,017명의 후원자들

안녕하세요, 후원자님! 지난여름 홀로 지독한 가난을 견디고 있는 여성 한부모 가정을 알려드리며 그들을 돕고자 모금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대부분 여성 한부모 가정은 근로 최빈곤층에 속해 있었으며, 한부모 가정의 80% 양육비와 교육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들을 위해 무려 7,017명의 후원자님의 도움의 손길이 전달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따듯한 후원은 어떤 기적으로 나타났을까요?

후원금은 이렇게 사용되었습니다

민수와 현준이의 가정에 가장 필요한 것은 생계물품 지원입니다.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학교의 급식과 복지센터의 지원이 끊겨버린 한부모 가정은 늘어난 식비도 부담스러웠습니다. 굿피플은 5개월분의 식료품과 생활용품을 구매하여 전달하였고 특히 레녹스가스토증후군으로 필수생필품인 기저귀를 사용하던 민수는 기저귀를 재사용하지 않아 피부병이 호전되었습니다. 현준이에게도 태권도 교육비를 지원하여 활발해지고 자신감도 넘쳐 친구들도 많이 사귀는 긍정적인 효과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식료품 생활용품 구매 사진

식료품 생활용품 구매 사진

식료품 생활용품 구매 사진

식료품 생활용품 구매 사진

태권도 교육비 지원

태권도 교육비 지원

태권도 교육비 지원

태권도 교육비 지원

굿피플은 한부모 가정과 함께합니다

한부모 가정은 전체 가구의 8%가 넘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한부모 가정이 경제적인 빈곤층에 속해 있는 만큼 다양한 복지정책이 매년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회적인 편견과 육아와 생계비 마련을 동시에 할 수 없는 현실적인 이유로 그들은 어려운 길을 홀로 헤쳐나가고 있습니다. 굿피플은 앞으로도 아이와 가정을 지키려는 한부모 가정의 앞길을 함께 달리고 헤쳐나가고자 합니다. 감사한 후원자 여러분, 앞으로도 굿피플의 굿액션을 응원해주세요! 한부모 가정을 위해 많은 응원과 관심을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