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폭염 속 땀으로 샤워하는 어르신의 건강돌보기 프로젝트

북부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4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527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69명)362,500
  • 참여기부 (3,458명)345,1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북부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복지증진을 위하여 1983년 사회복지법인 한국봉사회가 국내 최초로 설립한 전문 사회복지기관입니다.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 주민들의 자립능력 향상과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527명이

707,6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북부종합사회복지관2020. 09. 23
시원한 삼계탕 드시고, 입맛과 원기를 되찾으신 어르신들

안녕하세요. 북부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코로나19 사태와 사상 최장기간인 장마, 30℃를 웃도는 더위로 인해 어르신들은 올해 2월부터 현재까지 대부분의 나날을 집에서만 보내셨습니다. 저희 복지관은 어르신들의 떨어진 입맛과 활력을 되찾아 드리기 위해 지난 7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 1개월간 카카오같이가치 온라인모금함을 개설하여 운영하였고, 총 3,520명의 후원자분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707,600원이 모금되었습니다. 모금된 금액은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자원봉사자들과 조리사, 영양사가 맛있게 반계탕을 조리하여 총 140명의 어르신 각 가정에 전달하였어요. < 어르신 한 줄 평 > 👨🏻‍🦳 "노란 지단이 예쁜 꽃과 같이 예쁘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 "우리 이렇게 챙겨주는 건 고마운데, 사회복지사 선생님들도 건강 꼭 챙겨요!" 🧓🏻 "대추, 인삼까지 넣고 푹 고아줘서 먹기도 편하고 갓 내린 한약을 먹는 것 같았어요" < 자원봉사자 활동 소감 > 어르신들을 만나 오순도순 대화하며 맛있는 식사를 대접해 드리고 싶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그렇지 못해 아쉬움이 커요. 후원자분들의 사랑과 우리들의 정성으로 만든 삼계탕을 어르신들께 드릴 생각에 마음이 뿌듯해집니다. - 경로식당 지oo 자원봉사자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인삼과 대추 등 영양이 듬뿍 담긴 보양식

인삼과 대추 등 영양이 듬뿍 담긴 보양식

어르신들이 드실 반계탕을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자원봉사자

어르신들이 드실 반계탕을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자원봉사자

어르신들이 드실 반계탕을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자원봉사자

어르신들이 드실 반계탕을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자원봉사자

무더위와 코로나19를 이겨낼 힘이 되어주신 후원자분들게 감사드립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 주변에 어려움이 있는 이웃을 위한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주민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 더위와 장마에 지친 어르신들이 코로나19도 잘 이겨내실 수 있도록 기력 회복에 도움 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본 활동은 손 씻기, 마스크 착용, 활동 장소 환기 등 개인위생 관리규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습니다. ※ 북부종합사회복지관은 모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철저한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복지관 입장 시 발열 체크와 일일 관내소독을 진행하고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맛있는 반계탕을 받아가는 어르신들♡

맛있는 반계탕을 받아가는 어르신들♡

소식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