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코로나보다 더 무서운 것은...

은빛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목표 금액2,794,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262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64명)2,021,800
  • 참여기부 (4,998명)499,1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은빛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한기장복지재단 ‘은빛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는 한기장복지재단의 사회봉사적 사명(Diakonia Mission) 아래, 경상북도 구미시 시내권역에 거주하고 있는 복지 사각지대 취약 및 위기 노인에게 전문 사례관리를 비롯한 상담 · 자원연계 · 일상생활 지원 등의 서비스를 통합적 · 연속적으로 제공하여 지역사회에서 건강하고 안정된 노후 생활을 영위하도록 예방적 복지실현과 사각지대가 없는 사회 안전망 구축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통 . 통 . 통 . “어르신과의 소통”, “직원과의 소통”, “지역사회와의 소통” 을 통해 우리 어르신들이 삶의 모든 순간 지역 내에서 이웃들과 어울려 살 수 있도록 지지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262명이

2,520,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은빛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2020. 12. 18
우리에게 찾아온 작은 기적

2020년 8월 14일 말복 삼계탕 보양식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4명의 독거어르신들께 총 9회 밑반찬 지원을 해드렸습니다. 자식이 없는 전○○ 어르신께서는 나이 아흔이 넘으셔서, 평소 거동이 불편하시고 음식을 조리하기도 힘들어하셨는데 밑반찬 지원 서비스가 다시 개시하고 나서는 무척 좋아하셨답니다! 그리고 평소 치아와 소화 장애로 일반 밑반찬을 드시지 못하는 김 ○○어르신께는 본죽을 매주 다양한 메뉴로 제공해드렸는데 이 역시 만족도가 매우 높으셨어요! 코로나19가 앗아간 우리의 평범한 일상을 후원자님 덕분에 되찾게 되었습니다.

따끈 따끈한 마음이 담겨 있는 죽 한끼

따끈 따끈한 마음이 담겨 있는 죽 한끼

빼앗긴 일상을 되찾아주신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저희 어르신들과 직원들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후원자님들을 위해 인사를 드립니다.

독거어르신들과 센터 직원들의 감사인사

독거어르신들과 센터 직원들의 감사인사

선생님 진짜 고맙다

끝으로 전○○ 어르신의 말씀입니다. 어떻게 밑반찬이 재개될 수 있었느냐는 어르신의 물음에 우리는 있는 그대로 후원자님들이 도와주셔서 가능한 일이었다고 말씀드렸고, 이야기를 들은 어르신께서는 "세상에나 이렇게나 고마운 사람들이 있다니, 진짜 눈물 나게 고맙다”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에게 작은 기적을 선물해주신 263명의 직접기부 참여자분들과 3,444명의 응원 참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기관 사명인 ‘우리는 독거어르신들이 삶의 마지막 순간까지 지역사회에서 이웃들과 어울려 살 수 있도록 지지한다’를 마음속 깊이 새기며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는 은빛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를 극복하는 힘

쌀쌀해지는 날씨,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코로나19 앞에 우리 모두 두렵지만 서로의 온기와 따뜻한 마음으로 늘 그래왔듯이 위기를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소식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