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희귀병을 앓고 있는 순희씨의 봄날을 꿈꾸며

선린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3,8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85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98명)8,126,700
  • 참여기부 (7,355명)1,468,600
  • 신협 기부금2,000,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나눔기업이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선린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선린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의 욕구에 맞는 사회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민관협력을 통한 사례관리, 복지네트워크 구축, 지역주민들과 함께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지역조직화에 힘쓰며 지역복지를 선도하는 NO.1 주민참여형 사회복지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853명이

11,595,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선린종합사회복지관2021. 03. 05
희귀병을 앓고 있는 순희씨에게 따뜻한 봄날이 찾아왔습니다

신협사회공헌재단 온라인모금연계사업 카카오같이가치 온라인 모금으로 모인 약 500명의 기부자와 5,000명의 응원자분들 덕분에, 11,595,300원의 소중한 모금액이 마련되어 순희씨 가정에 잘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순희씨는 여러분들이 응원해주시는 댓글을 빠짐없이 확인 후 ‘좋아요’ 버튼을 누르며, 누군가에게 응원을 받고 있다는 사실에 큰 힘이 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긍정적인 내일을 꿈꾸고 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병원 진료 중인 순희씨 모습

병원 진료 중인 순희씨 모습

병원 진료 중인 순희씨

병원 진료 중인 순희씨

순희씨네 부부는 연이은 수술 후 당장 근로가 어려운 건강 상태로 의료비와 생계비 마련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이에 5개월 동안 의료비와 생계비를 지원하였고 이는 병원 정기검진비와 약제비, 대구에서 서울 병원의 통원 치료 교통비, 3인 가족의 식생활비로 사용되었습니다. 검진 결과 순희씨는 큰 이상 없이 건강을 회복 중이며, 눈에 띄게 밝아진 모습으로 긍정적인 내일을 꿈꾸고 있습니다.

정수의 멋진 미래를 위하여!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복지관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모습과 직접 그린 감사그림

복지관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모습과 직접 그린 감사그림

순희씨 부부의 하나뿐인 아들, 정수. 정수는 아직 부모님의 손길이 많이 필요한 시기이나 아픈 엄마, 아빠와 함께 생활하면서 그동안 외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신협사회공헌재단 온라인모금연계사업 카카오같이가치 온라인모금 지원을 시작으로 선린종합사회복지관 아동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서 정수는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며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정수의 꿈은 멋진 웹툰 작가입니다. 그동안 홀로 인터넷 강의를 보며 스케치북에 기본적인 드로잉을 연습했었는데요.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타블렛을 선물했습니다. 10년 뒤 멋진 웹툰 작가가 되어 있을 정수의 미래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차카운 눈이 녹고,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
가족여행으로 신난 정수 모습

가족여행으로 신난 정수 모습

“정말 너무 힘들고 아파서 죽고 싶다고 생각했어요. 아프니까 다 귀찮고 내 몸 밖에 생각하지 못하겠고 아이한테 엄마 자격도 없는 것 같았어요. 제가 아프고부터 여행을 못 갔어요. 아이가 가족여행 가는 게 소원이라고 했는데 아이와 약속을 지켰습니다. 앞이 깜깜했던 저희 가족을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응원을 받아 순희씨 가족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봄날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도움 주신 모든 후원자분께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