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준이와 친구들의 평범한 여름이야기

밝은집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04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30명)1,354,300
  • 참여기부 (6,919명)691,7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밝은집

프로젝트팀

밝은집은 전라북도 익산 북부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7년 3월 9일 개원하여 유아기, 아동기, 청소년기, 성인기 등 다양한 연령대의 중증장애인분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본 시설은 웃음과 사랑으로 은혜로운 세상을 만들어가는 행복 나눔 공동체 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049명이

2,046,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밝은집2021. 02. 15
준이와 친구들의 소중한 하루를 위한 힘찬 도전!

카카오같이기부에 처음 도전하며 기대 반, 걱정 반 모금함을 개설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최종 후기를 후원자님께 들려드리게 되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준이와 친구들의 소중한 하루 속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하여 자존감을 높이고, 인권침해 시 대처요령, 나와 타인과의 인권존중을 배울 수 있도록 힘찬 도전에 함께 해주신 많은 카카오같이기부 후원자님들의 관심과 홍보 덕분에 2,046,000원 모금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소중한 일상을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일상을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권전문가를 통해 나의 권리와 인권존중을 배우고

인권전문가를 통해 나의 권리와 인권존중을 배우고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하는 활동도 하고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하는 활동도 하고

비대면 온라인 원데이클래스도 수강했어요.

비대면 온라인 원데이클래스도 수강했어요.

스스로 선택하고 도전하는 소중한 일상에 귀 기울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권전문가와 함께 눈높이에 맞는 쉬운 내용과 그림을 활용한 나의 권리를 배우고, 인권침해 시 대처요령, 나와 타인과의 인권존중을 배우는 인권교육 2회, 영화관람·여가활동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스스로 선택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는 쉬운 설명과 반복해보는 연습인 인권감수성 훈련 4회(커피숍 이용하기, 영화관람과 음식점 이용하기, 비대면 원데이클래스와 캠핑하기), 코로나19로 단조롭고 반복되는 일상의 무료함 속 신나는 놀거리를 제공하는 인권문화캠프 1회도 진행하였습니다. 카카오같이기부 후원자님 덕분에 원데이클래스로 처음 마카롱과 찰꿀빵도 만들어보고, 나눔숲 정원에서 캠핑 분위기도 내며 새로운 도전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격려와 지지를 보내주며 소중한 일상을 선물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발달장애를 가진 준이와 친구들의 소중한 일상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용히 기부해주신 몰래 천사 기부자님. 학생이라 조금밖에 후원을 하지 못한다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신 기부자님. 화이팅! 과 함께 응원해주신 기부자님. 이용인분들이 행복하길 빌어주신 기부자님. 묵묵히 응원 ♡와 공유를 해주신 기부자님. 직접기부 115명, 참여기부6,917명 후원자 한 분 한 분께서 남겨주신 응원 댓글과 많은 관심 덕분에 지난 90여일 동안 더욱 힘을 내며 행복하고 감사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속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직.간접적으로 다양하고 반복적인 경험을 통하여 꿈을 꾸고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소중한 아이들의 소중한 일상을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소식 11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