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감사와 위로를 음악에 담아 당신께

디 아트 라운지(The Art Lounge)
목표 금액3,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861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디 아트 라운지(The Art Lounge)

프로젝트팀

디아트라운지는 예술을 통해 풍성한 삶을 추구하는 연주자들이 모여 만든 예술단체입니다. 예술을 통해 사람을 헤아리고 삶을 읽어내며, 삶과 예술, 사람과 사랑을 연결하고 알아가려 노력하는, 예술 안에서 읽어 낸 삶과 사람을 해석해 관객에게 전달하고 소통하는 문화예술 단체입니다. 우리의 삶 가운데 인생의 희로애락을 배우고 연약한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삶의 통찰력을 예술을 통해 관객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언제쯤 돌아오게될까? 코로나바이러스 없는 자유로운 우리의 일상

코로나 19로 힘겹게 싸우고 있는 의료진들, 소방, 청소, 방역, 자원 봉사자분들, 환자분들, 개개인의 방역을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소리 없이 최선을 다해 묵묵히 하루하루 버텨내고 있는 소중한 한 사람, 당신을 위해.

의료진의 사투를 보여주는 손

의료진의 사투를 보여주는 손

마스크, 언제쯤 벗게될까?

두 달 동안 장갑 끼고 고생하신 의료진의 사진을 보았습니다. 우리모두 마스크를 벗고 자유로울 수 있는 날, 의료진분들도 마스크와 장갑을 벗으실 수 있겠죠. 감사와 숙연한 마음이 함께 밀려옵니다.

감사와 위로를 음악에 담아 당신께

코로나19의 시기는 우리모두 불안하고 막막하지만. 음악은 사람들에게 분명 위로를 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아름다운 음악 안에 위로와 기도, 소망과 사랑, 존경과 감사를 담아 당신에게 들려드리고 싶어요.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온라인 동영상으로 만나는 코로나19 힐링 콘서트

1. 더이상 서로를 경계하지 않는 아름다운 일상을 꿈꾸며 슈만의 꿈결 같이 아름다운 <트로이메라이(꿈)> 2. 자유로운 우리의 삶, 돌아와줘 자유를 뜻하는 스페인어 "Libertad"와 "탱고"가 합쳐진 제목, 피아졸라의 <리베르탱고> 3. 우리의 아픈 기억들, 아픈 상처들. 잊고 싶어.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망각, Oblivion> 4. 당신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소식을 전하는 우편배달부가 되고 싶어요. 우편배달부를 뜻하는 이탈리아어 <일 포스티노> 영화 OST 5. 넓은 초원에서 평화롭게 풀을 뜯는 양들을 상상하며 듣는 힐링 피아노 바흐의 <양들은 한가로이 풀을 뜯고> 6. 신비로운 밤의 노래, 마음을 가라앉히고 조용히 명상하며 느껴보는 밤의 정취 쇼팽의 <녹턴 C # 단조> 7. 우리의 마음을 잔잔하고 따뜻하게 안아줘. 베토벤 <비창> 소나타 2악장 8. 모두 예전처럼 마스크 없이 신나고 즐겁게 학교 다녔으면 좋겠어. 김광민 <학교가는 길> 9. 코로나 19가 영원히 사라지길. <어메이징 그레이스> Amazing Grace

#의료진덕분에 #감사합니다

#의료진덕분에 #감사합니다

보이지 않는 곳에서,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모두가 잠든 순간에도 애쓰시는 분들. 코로나19로 인해 더 각박해지고 힘들어진 우리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의 음악을 전합니다.

디아트라운지 정희정, 한예진, 송가은, 김찬미

디아트라운지 정희정, 한예진, 송가은, 김찬미

디아트라운지 소속 피아니스트 박지현

디아트라운지 소속 피아니스트 박지현

언제,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디아트라운지의 카카오같이 가치 코로나19 온라인 무관중 힐링콘서트는 모금함 완료 후 8월 첫 째 주에 공연을 촬영하여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블로그 http://theartlounge.co.kr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theartlounge2019 위로와 힐링의 음악이 담긴 디아트라운지의 코로나19 힐링콘서트 현재 촬영 예정일은 8월 5일 이고 온라인콘서트 업로드는 영상제작이 완료되는 대로 유튜브에 올릴 예정입니다.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은 새소식에 계속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Special Guest Artist 아르헨티나의 바람소리, 반도네온 최지연
반도네온 최지연

반도네온 최지연

후쿠시마 남미 음악 페스티벌 Cousquin en Japón 참가 대전예술의 전당 대전시립무용단 주관 "춤꾼들의 무대" 작곡 & 연주 YTN 사이언스 스페셜 코리아 탱고 페스티벌 참가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탱고 전문 음악 라디오 방송 On radio 출연 대전시 대전기네스 선정 서울 국제 반도네온 콩쿨 2위 Tango Orchestra Intensive Workshop in Melbourne 참가 제 2회AHCP 대전 앙상블 페스티벌 참가 Encuentro con Anibal Troilo 2018 en Japón 참가 Martin Palmeri의 Misa a Buenos Aires 연주 서울 반도네온 클럽 with Ryota Komatsu 탱고의 역사 Vol.1 라틴음악 프로젝트 게스트 위댄스 페스티벌 탱고 오케스트라 띠에라 참여 대전도시철도공사, 신나는예술여행 판암역 버스킹 아르헨티나 탱고 기타 연주자 Gustavo Eiriz 초청 세미나 & 연주회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함께일하는재단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아티스트 출연료 300,000원x5명1,500,000
  • 포스터 디자인 및 리플렛 제작506,300
  • 영상 촬영비1,050,000
  • 영상 편집비600,000
  • 작품 발표공간 대관료400,000
목표 금액4,056,300

오차없이 진행하였습니다.

관련 링크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