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감사와 위로를 음악에 담아 당신께

디 아트 라운지(The Art Lounge)
목표 금액3,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861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디 아트 라운지(The Art Lounge)

프로젝트팀

디아트라운지는 예술을 통해 풍성한 삶을 추구하는 연주자들이 모여 만든 예술단체입니다. 예술을 통해 사람을 헤아리고 삶을 읽어내며, 삶과 예술, 사람과 사랑을 연결하고 알아가려 노력하는, 예술 안에서 읽어 낸 삶과 사람을 해석해 관객에게 전달하고 소통하는 문화예술 단체입니다. 우리의 삶 가운데 인생의 희로애락을 배우고 연약한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삶의 통찰력을 예술을 통해 관객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861명이

4,056,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디 아트 라운지(The Art Lounge)2020. 09. 09
코로나19 온라인 힐링콘서트 <감사와 위로를 음악에 담아 당신께>

우연히 보았던 SNS를 떠돌던 코로나19로 고생한 의료진의 손 사진이. 이 코로나19 온라인 힐링콘서트를 생각하고 또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카카오같이가치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으로 많은 분들이 댓글로, 응원글로, 좋아요로 또 직접 기부로 동참해주셨고 함께 한 연주자들과 영상제작 스튜디오941FILM도 한 마음으로 전심을 다해 동참해주셨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이 느껴지는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아직도 우리는 여전히 코로나19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힘든 시기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의료진분들, 소방, 청소, 방역, 자원 봉사자분들, 환자분들, 자유롭게 뛰놀지 못하는 어린 아이들도, 학교에서도 마음껏 뛰놀고 친구들이랑 자유롭게 급식을 먹을 수도 없는 우리 아이들도, 철저하게 집 안에서 개인 위생에 애쓰시는 한 사람 한 사람. 각자의 자리에서 소리없이 묵묵하게 최선을 다해 하루하루 버티고 있는 소중한 한 사람, 당신을 위해. '당연한 것들'을 그리워하며 온라인 힐링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잠시나마 지친 몸과 마음을 다독일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소식 13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