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학대받은 아이들에게 가정의 달을 선물해요!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
목표 금액6,251,8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78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68명)2,375,900
  • 참여기부 (5,518명)551,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

프로젝트팀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은 경남 지역 내 아동학대 발생 시 출동하여 조사하고, 아동들을 보호하는 "경상남도아동보호전문기관"입니다. 아동복지법 제 45조, 46조에 근거하여 설립된 국가 기관이고, 사회복지법인 인애복지재단에서 민간 위탁받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 아동학대 신고전화 : 112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사라진 5월 가정의 달...

코로나19바이러스로 인해 어린이날이 사라졌습니다. 어린이날 행사들이 모두 취소되었답니다. 세상 어린이들에게 가장 기대되는 날이 바로 어린이날인데, 그 어린이날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이 모두 사라져버렸습니다.

여러분, 우리 같이 아이들의 눈물을 닦아줘요!

여러분, 우리 같이 아이들의 눈물을 닦아줘요!

아동학대, 80%가 가정에서 발생해요

아동학대는 조금만 돌아보면 내 주변에도 발생하고 있어요. 낯선 사람에 의해 발생할 수도 있지만, 어쩌면 아는 사람, 가장 사랑하는 내 가족들에 의해서도 발생할 수 있는게 아동학대에요. 머나먼 남의 일이 결코 아니랍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 확산으로 학대 받은 아이들 역시 가정에 있는 시간이 늘어났어요. 아이들이 학교를 다니고, 학원을 다니며,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었던 시간이 사라지면서 어른들의 마음에도 여유가 사라졌어요.

가족들 간의 화합이 중요한 시기

지금은 가족들 간에 갈등을 줄이고, 가족들 간의 유대관계를 쌓는게 중요한 시기에요. 그렇지만, 학대 발생으로 인해 서먹한 가족들이 하루 아침에 유대관계를 쌓는 것은 힘든 일이죠. 그래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학대피해아동의 가정 지원을 위해 집중 모금을 하려고 합니다. 아동학대가 발생했던 가정에 가족들 간 화합과 여유를 주기 위해서 가정지원물품을 전달할 계획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가정지원물품!

이번 모금을 통해서 학대피해아동 가정 30세대에 가정지원물품(생필품, 영양제, 놀이키트 등)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시작이 반이다."

시작은 어려울 수 있어요. 그렇지만 내 주변의 일이라고 한 번만 생각해주세요.(정말이에요.) 2018년 기준 전국 24,600여명의 아동들이 아동학대로 고통받았어요. 여러분이 건네는 따뜻한 손길이 아이들에게는 희망이 될 거에요.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여러분, 같이 가치있는 일을 해요♡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영양제 77개2,927,300
  • 0
목표 금액2,927,300

코로나 19로 인한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들의 욕구 변화로 인해 가정지원물품이 변경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