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코로나19 영웅들, 이제는 우리가 지켜줄게요!

사단법인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 서울동작지부
목표 금액10,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47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67명)1,599,100
  • 참여기부 (4,303명)428,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 서울동작지부

프로젝트팀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에서 설립되어 아이들의 편에 서서 아동 권리를 지키고, 아동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세계 곳곳의 좋은 이웃들과 함께 일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입니다.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는 정서,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과 가정에 전문적인 심리치료 및 프로그램, 교육을 제공하여 아동과 가정 나아가 지역사회가 건강하게 성장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공간입니다. 1. 아동권리를 바탕으로 아동과 가정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추구합니다. 2. 전문인력 및 의료기관, 교육기관 등 다양한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통해 전문적이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심리평가와 치료 뿐 아니라 부모상담, 부모교육, 사례관리를 실시하여 가정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지속적으로 함께합니다. 4.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하여 도움이 필요한 아동 및 가정과 지역사회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가는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470명이

2,027,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굿네이버스 인터내셔날 서울동작지부2021. 09. 02
영웅들을 지켜주기 위한 4,445명의 소중한 마음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현장에서 매일매일 고된 사투를 벌이느라 정작 자신의 마음은 돌아보지 못해 심리적으로 고통받던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 그리고 함께 힘들어하던 가족들을 위한 소중한 마음이 하나둘씩 모였습니다. 149명의 직접 기부와 4,296명의 참여 기부까지 총 4,445명의 귀한 마음이 더해져, 우리 영웅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수 있는 '히어로를 위(We)하여' 마음 방역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될 수 있었습니다 :)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히어로를 위(We)하여 ' 개별상담(비대면/온라인)

'히어로를 위(We)하여 ' 개별상담(비대면/온라인)

'히어로를 위(We)하여 ' 개별상담(대면)

'히어로를 위(We)하여 ' 개별상담(대면)

'히어로를 위(We)하여 ' 개별상담(대면)

'히어로를 위(We)하여 ' 개별상담(대면)

코로나19 찐! 영웅들의 마음을 이렇게 지켜 주었어요

‘히어로를 위(We)하여’ 마음방역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 대상 : 코로나19 전담병원 '서울특별시 서남병원' 직원 및 자녀 중 불안 및 스트레스 증상을 호소하는 27명 □ 기간 : 2020년 8월 ~ 2020년 12월 □ 예산 : 카카오같이가치 2,027,700원 + 굿네이버스 후원금 6,500,000원을 더한 총 8,527,700원 □ 지원내용 : 심리평가 및 개별상담 지원 / 심리평가 19회, 초기상담 8회, 개별상담 109회 실시

‘히어로를 위(We)하여’ 마음방역 프로젝트는 이러한 우리 영웅들의 불안함과 스트레스를 덜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코로나19 영웅들은 장기화된 감염병과의 싸움에 지쳐 많은 스트레스와 우울이 있었고, 가족들과 자녀들 또한 불안감과 심리적 위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히어로를 위(We)하여’ 프로그램은 다양한 치료 매체(놀이치료/미술치료)를 통해 영웅들과 가족들의 감각을 활성화하고 긴장을 이완 시켜 정서적 안정감을 확보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걱정이 많았는데 조금씩 불안을 해소할 수 있었어요”

“저의 이야기를 누군가에게 한다는 것이 많은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처음 본 치료사 선생님은 편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코로나19로 간호사로 일하는 엄마 때문에 혹시라도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많았는데 선생님과 매주 월요일마다 이야기하며 조금씩 불안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 영웅들, 이제는 우리가 지켜줄게요!" 프로젝트에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많은 분들의 후원 참여를 통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우리 영웅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기회가 되었습니다. 1년이 지나도록 아직까지 코로나19는 전 세계적으로 쉽게 진정되지 않고 있습니다. 사태가 장기화 되는 만큼 우리 영웅들의 몸과 마음도 많이 지쳐갈 것입니다. 하지만 국민들을 위해 현장에서 국민들을 위해 총력을 다하는 우리 영웅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과 성원을 모아주신 후원자분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소식 2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