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 산책하면서 환경도 지켜요(친환경 나들이)

함께일하는재단
목표 금액8,4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8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89명)1,980,000
  • 참여기부 (0명)0
  • 카카오 기부금6,420,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함께일하는재단

프로젝트팀

함께일하는재단은 '실업극복'이라는 사명을 안고 첫 발을 내딛었던 2003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사회 양극화를 해소하고 건강한 사회를 이루는데 전념해온 민간 공익단체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22,000원을 결제하면 같이박스 패키지를 드립니다!

본 프로젝트는 기부금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기후위기, 가치소비로 함께 극복해요!

기후위기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최근에는 미디어에서 기후변화보다 기후위기라는 표현을 자주 사용합니다. 그만큼 세계가 기후변화 위기감을 절실히 깨닫는 중입니다. 우리나라도 미세먼지, 황사, 미세 플라스틱 등 실생활에서 환경문제를 피부로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는 정말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우리 모두가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함께일하는재단과 카카오같이가치가 특별한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환경 문제를 해결하는 사회적경제 조직의 상품을 같이박스에 담아서 이익을 남기지 않는 착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환경적 가치와 실용성을 갖춘 같이박스를 구매하고 오늘부터 기후위기를 함께 극복해요! *사회적경제 조직이란? 취약계층에게 사회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거나 지역사회에 공헌함으로써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의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면서 재화 및 서비스의 생산ㆍ판매 등 영업활동을 하는 기업(사회적기업 육성법)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공공예절도 지키고 환경도 지킬 수 있는 친환경 산책

우리나라에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500만 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기면서 일회용품을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한 번 쓰고 버려지는 비닐은 오랜 시간 썩지 않아서 환경을 훼손시킵니다. 이번 기회에 같이박스와 함께 친환경 집사가 되어보는 건 어떠세요? 이번 패키지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친환경 나들이’를 주제로 반려동물 산책에 필요한 제품 3가지 상품입니다. 지구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나들이 필수품 3종 세트(생분해 배변봉투, 배변봉투 파우치, 유기농 면 수건)를 준비했습니다.

주식회사 기호 - 생분해 배변봉투(4롤, 64장)

주식회사 기호 - 생분해 배변봉투(4롤, 64장)

첫번째 상품, 생분해되는 배변봉투(64장)

■ 만든 곳 ‘주식회사 기호’는 모든 사람을 모으기 위해 세운 깃발이라는 뜻을 가진 기호(旗號)를 모티브로 한 (예비)사회적기업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생각과 재능을 모아 그것을 실현하고 만들며 공유하는 기업을 만들겠다는 철학을 실현하고자 세운 이름입니다.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안전한 친환경 식기와 생분해성 PLA 봉투를 만들고 있습니다. ■ 상품 소개 생분해성 성분으로 만들어 토양에서 180일 이내에 분해되는 배변봉투입니다. 플라스틱 비닐봉투와 사용감은 같지만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는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환경에 친화적입니다. 소각이나 폐기 시 환경호르몬과 중금속 등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환경오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봉투를 펼치면 넉넉한 크기로 모든 반려동물이 사용 가능합니다. - 크기: 23cm(가로) x 32cm(세로) - 수량: 4롤(64장)

큐클리프 – 우산 업사이클링 풉백(배변봉투 파우치)

큐클리프 – 우산 업사이클링 풉백(배변봉투 파우치)

두번째 상품, 우산을 업사이클링한 풉백(배변봉투 파우치)

■ 만든 곳 ‘큐클리프’는 ‘소각 대신 소생하는 두 번째 쓸모’를 슬로건으로, 버려진 자원에 가치를 더하는 업사이클 제품을 만드는 소셜벤처입니다. 버려진 우산뿐만 아니라 낙하산, 현수막 등 원단을 사용해 파우치와 지갑, 필통 등 다양한 제품으로 재탄생시킵니다. ■ 상품 소개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사라면 꼭 필요한 풉백(배변봉투 파우치)입니다. 각기 다른 패턴과 색상, 빛 바램을 간직한 우산으로 만들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희소성을 지녔습니다. 넉넉한 공간으로 다양한 배변봉투와 호환이 가능하고 뒷면에는 카드나 지폐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파우치 옆에 고리가 있어 산책 시 목줄에 연결해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크기: 12cm(가로) x 9cm(세로) - 제품 특성 상 디자인을 선택하실 수 없으며 랜덤발송 됩니다.

그린블리스 – 유기농 면 수건

그린블리스 – 유기농 면 수건

세번째 상품, 유기농 면으로 만든 수건

■ 만든 곳 ‘그린블리스’는 유기농 면을 사용해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제품을 만드는 소셜벤처입니다. 의류 산업이 일으키는 환경문제가 심각하다는 것을 느낀 그린블리스는 환경에 해를 덜 끼치는 유기농 면으로 양말, 마스크, 티셔츠, 수건 등을 제작합니다. 동물성 소재는 피하고 화학섬유도 최소한으로 사용합니다. ■ 상품 소개 귀여운 치즈고양이가 새겨진 유기농 면으로 만든 수건입니다. 인도산 오가닉 코튼으로 국내에서 편직, 제조되며, 화학 처리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가닉 코튼의 씨앗 껍질이 미세한 티끌로 보일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목욕 후 가볍게 털을 닦는 용도로 사용하거나 세안수건 등으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합니다. - 크기: 40cm(가로) x 80cm(세로) - 중량: 170g

노숙인, 고령자 등 취약계층을 고용하는 사회적기업에서 순차적으로 배송

상품의 배송과 포장은 일자리를 통해 빈곤을 퇴치하고자 하는 사회적기업 ‘두손컴퍼니’에서 진행합니다. 같이박스는 환경을 생각하여 재활용이 가능한 ‘파우치’에 담아 보내드립니다. 배송은 6월 10일 이후 총 3차례 진행될 예정입니다. 관련 안내는 카카오같이가치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별도로 공지하겠습니다. 배송예정일 2020년 6월 10일(1차), 2020년 6월 24일(2차) 2020년 7월 13일(3차)

모금함 상세정보

  • 프로젝트팀
    함께일하는재단
  • 모금기간2020. 06. 02 ~ 2020. 07. 05
  • 사업기간2020. 07. 10 ~ 2020. 08. 31
이 모금은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같이박스 패키지(2.2만원 x 200개)4,400,000
  • 카카오 지원금(포장 및 배송비 등)4,000,000
목표 금액8,400,000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