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계속되는 코로나로 답답한 마음, 따스한 봄날을 선물해주세요!

군포시노인복지관
목표 금액1,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73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50명)250,500
  • 참여기부 (3,683명)367,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군포시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군포시노인복지관은 돌봄이 필요한 지역주민과 어르신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기관입니다. "어르신을 행복하게, 세대가 소통하게, 세상을 아름답게" 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733명이

618,3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군포시노인복지관2021. 03. 05
후원자님 덕분에! 어르신들이 올 여름 ‘홈캉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었어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고, 외출의 기회가 제한되자 건강도 퇴행되기 시작한 어르신들입니다. 특히 그동안 자원봉사활동을 활발히 하며 정을 나눈 자원봉사자의 발길도 끊긴 지 오래라 지역사회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마음의 병과 우울감은 높아만 지고 있었는데요.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손길로 모금된 618,300원이라는 귀한 자원으로 총 20명의 우울감 높은 어르신들께‘집에서 홀로 즐길 수 있는 안전한 홈캉스’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조금이나마 삶의 무게를 내려놓고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습니다. 응원 댓글을 남겨주신 후원자님을 대신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하니 어르신은 "정말 고맙습니다. 이렇게 힘든 시국에 내 한 몸 가누기도 어려운 세상에 귀한 음식과 귀한 사람을 우리 집으로 보내주어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코로나19로 왕래하던 사회복지사마저 안전이 우려되어 발길을 할 수 없게 되면서 오랜 시간 고립된 삶으로 우울감이 더욱 깊어져만 가는 지역의 소외된 어르신들의 일상에 '미소'와 '추억'을 선물해 주신 수 많은 후원자분들께 어르신을 대신하여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