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우리의 이웃들에게 따뜻한 밥 한끼를

반석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752,2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6,16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18명)1,147,900
  • 참여기부 (6,048명)604,3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반석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반석종합사회복지관은 1995년 개관 이래 지역주민들의 문제에 귀 기울이며 지역주민의 동반자로서 변화하는 지역주민의 복지욕구 해결을 위해 다양한 맞춤형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지역사회의 다양한 인적, 물적 인프라를 구축하여 지역주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6,166명이

1,752,2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반석종합사회복지관2021. 07. 01
추운겨울 우리의 이웃들에게는 행복한 밥상을 선물하였습니다

반석종합사회복지관은 노인 무료 급식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 65세가 되지 못하거나 기존에 수용 가능한 인원이 포화 상태에 이르게 되어 식사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이웃이 많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부분 국민기초생활 수급자 또는 차상위계층, 장애인, 저소득가정 세대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경제적인 어려움뿐만 아니라 정서적인 어려움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 상황입니다. 이에 반석종합사회복지관의 직원들은 이들에게 밑반찬을 제공하여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을 잠시나마 해결해 줄 수 있도록 본 사업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4
슬라이드1 / 4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많은 분이 관심을 가져 주시어 모금액을 달성하게 되어 본 사업을 시행할 수 있었습니다. 2020년 11월~12월 총 20명의 이웃에게 주 2회 밑반찬을 배달하여 추운 겨울을 이겨낼 용기를 주었습니다. 이들에게 밑반찬이란 단순한 식사를 못 하는 것이 문제가 아닌 지역사회 내에서 소외되어 있고, 이웃들이 관심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입니다. 우리의 이웃들에게 밑반찬을 배달하며 안 그래도 먹을 게 없어서 힘들었는데 고맙다는 인사와 음료 한 잔을 주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본 사업을 통해 코로나19와 추운 겨울이 겹쳐 힘들어하던 이웃들에게 이러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는 용기를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이웃들을 대표하여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주시어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