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BE MEAL! 걱정을 해결하는 비밀!

(사)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목표 금액10,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842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61명)6,016,100
  • 참여기부 (5,481명)548,0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 한국국제기아대책기구

프로젝트팀

희망친구 기아대책은 국내 최초의 국제구호개발 NGO로, 1989년부터 국내외 빈곤 문제 해결에 앞장서 왔습니다. 기아대책은 경제적·사회적·정서적·영적 빈곤으로부터 고통받는 이웃의 회복과 자립을 위해 국내복지·국제구호개발·사회적경제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에 400여 명의 기대봉사단이 파견돼 활동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집에 갇혀 굶주리는 아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걱정은 코로나바이러스가 아닙니다. 당장 오늘 먹을 ‘한 끼’입니다. 동남아시아의 많은 부모님들은 ‘일용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된 지금, 정부지침에 따른, 휴업, 휴교, 통행금지령으로 인해 사람들은 일자리를 잃고 혼란과 위기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열악한 가정의 아이들이 굶주림 없이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켜주세요.

한톨청소년봉사단이 매년 봉사하는 미얀마 도시빈민촌

한톨청소년봉사단이 매년 봉사하는 미얀마 도시빈민촌

한톨 세이프 키트 1박스로, 4인 가족 14일 식사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도시폐쇄로 물건을 사고, 구할 수도 없는 상황. 코로나19 감염도 위험하지만, 그보다 더 큰 걱정은 배고픔입니다. 먹을 것을 구하지 못해 고군분투하고 있을 가정과 아이들을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작은 일은 없을까요? 기아대책과 한톨청소년봉사단은 동남아시아 5개국 (태국,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미얀마)의 친구들을 위해 쌀, 설탕, 마스크, 비누 등으로 구성한 ‘한톨 세이프 키트(5만원 상당)’를 준비했습니다.

코로나19 로 인해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는 기아대책

코로나19 로 인해 식료품 키트를 전달하는 기아대책

지난 2월, 해외친구들의 코로나19 한국 응원영상

이제는 우리가 응원할 차례입니다.

지난 2월 한국에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확산됐을 때, 한톨청소년봉사단과 교류하는 해외 친구들이 ‘힘내라, 대한민국’을 외쳐주었습니다. 이제는 우리가 친구들을 응원 할 차례입니다. ‘한톨 세이프 키트’가 비록 친구들의 잃어버린 일상을 완전히 찾아줄 수 없겠지만, 내일을 준비할 수 있는 희망상자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이렇게 사용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전염이 빠르게 확산되는 가운데, 각 국가와 마을이 겪고 있는 어려움은 다릅니다. 우리는 5만원 상당의 식료품과 위생물품을 국가별 필요한 물품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 톨의 사랑이 모여 도움이 절실한 가정과 친구들에게 희망이 되도록, 걱정을 해결하는 비밀(BE MEAL)! 한톨청소년봉사단과 함께 해 주세요.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동남아시아 4개국(미얀마,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771가정에 생필품 키트 지원6,564,100
목표 금액6,564,100

*캄보디아의 경우, 현지 사업담당자가 건강상의 문제로 일시 귀국하여 사업을 진행하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