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코로나19 속 "수호천사"

보건의료통합봉사회
목표 금액3,361,5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89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44명)1,628,500
  • 참여기부 (4,755명)474,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보건의료통합봉사회

프로젝트팀

보건의료통합봉사회(IHCO)는 다양한 보건의료계 전공분야의 대학생, 청년 및 전문의료인들이 중심이 되어 의료사각지대에 보건·의료·사회복지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연계하여 제공하는 보건복지부 등록 비영리단체(NPO)이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899명이

2,102,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보건의료통합봉사회2020. 10. 29
코로나 19 속 수호천사, 복지 사각지대 곳곳을 살필 수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 보건의료통합봉사단입니다! 코로나 19로 더욱 어려워진 소외, 취약계층들을 위해 후원해주신 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후원이 있었기에, 보건의료통합봉사단에서는 서울, 대전지역에 계시는 소외, 취약계층 어르신 500가구에 코로나 19 예방 키트를 무사히 잘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 더불어, "코로나 19 속 수호천사" 프로젝트를 통해 집안에만 계실 수 밖에 없어 적적해하시는 어르신들께 반려식물 키우기 세트 또한 제공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어르신들의 휑한 마음까지 채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대면활동 자체가 어려운 시국이다 보니, 어르신들께 전화로 안부를 전하고 건강을 체크했습니다. 직접 만나지 못해 어르신도, 저희도 참 가슴이 아팠습니다. 코로나 19 예방키트를 받으신 어르신들 중 몇몇분들은 전화상으로 "옛날처럼 찾아와서 얼굴을 마주보며 얘기하고 그러면 좋을텐데... 코로나 끝나면 꼭 와줘"라고 말하시며 아쉬움을 표하시기도 했습니다. 이런 말씀들을 들으니, 코로나로 인해 더욱 어려워진 어르신들을 도울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야 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끝으로, 좋은 봉사 프로젝트를 지원해주시고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건의료통합봉사단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식 2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