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피해학대 소녀들!, 마음 속 상처를 치료해 주세요.

사단법인 월드프렌즈
목표 금액9,7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73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76명)3,096,600
  • 참여기부 (7,354명)735,1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월드프렌즈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월드프렌즈의 핵심가치 1.고통 받고 소외된 지구촌 이웃들을 사랑과 헌신으로 부둥켜안습니다. 2.희망이 넘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월드프렌즈 사명 1. 국내외 빈곤과 재난, 굶주림, 질병퇴치 등 고통 받는 아동들의 인권을 존중합니다. 2. 지구촌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자립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최상의 복지서비스를 통하여 글로벌 인도주의를 실천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7,730명이

3,831,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월드프렌즈2021. 08. 03
꿈을 키워 가는 학대 피해 아동들의 빛이 되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학대와 방임 등 각자의 사정으로 그룹홈에 입소하게 된 유진이와 은지, 지영이 등 함께 생활하는 아이들은 모두 심리적 불안감이 크고 또래보다 기초 학습 능력이 매우 낮았습니다. 학대와 방임 등 아이들은 친부모로부터 제대로 된 양육을 받지 못했고 그로 인해 우울감과 부정적인 마음도 컸습니다. 아이들은 어린 나이에 부모의 손길에서 벗어나 그룹홈에서 서로의 또 다른 가족이 되어 외로움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심리상담과 치료를 받고 많은 경험을 통해 꿈을 찾는 아이들을 위해 월드프렌즈는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과 함께 생계비를 전달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소중히 전달 된 희망의 빛

그룹홈 아이들은 영유아기 어린 나이에 제대로 된 양육을 받지 못해 늘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우울감을 많이 느낍니다. 그룹홈 선생님들은 아이들의 부족함을 채워주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경제적인 부분에서 어려움을 느낄 때가 많습니다. 그룹홈은 단순히 아이들이 모여 생활을 하는 것을 넘어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고 배워 건강한 성장을 돕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생계비의 위협이 늘 함께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들의 도움 덕분에 그룹홈에 생계비를 지원해 조금이나마 도움의 손길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이 보내 주신 사랑 덕분에 아이들은 더 많은 것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어두웠던 아이들의 마음에 빛을 밝혀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려서부터 학대, 방임 등 상처가 컸던 그룹홈 아이들에게 후원자 여러분의 나눔은 외로움을 이겨내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늘 혼자라 생각했던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옆에서 늘 응원하는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월드프렌즈는 앞으로도 학대피해아동 및 시설 아동들을 위한 나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으로 아이들이 밝은 미래를 그릴 수 있도록 많은 도움과 나눔을 부탁 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