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아이들에게 더 많은 것을 해주고 싶은 마음

보광지역아동센터
목표 금액2,7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94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64명)472,400
  • 참여기부 (3,885명)388,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보광지역아동센터

프로젝트팀

보광지역아동센터는 지역적으로 취약계층이 많은 부산시 동구 초량동에 위치하여 저소득, 다문화, 한부모, 다자녀, 맞벌이가정의 아동이 양질의 급식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균형있게 성장하도록 돌보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949명이

860,8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보광지역아동센터2020. 09. 04
빔프로젝터로 인해 활동이 다양해졌어요!

후원자님들께서 모금함에 후원해주신 860,800원으로 상영을 위한 기기들을 구매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모금함이 종료됐을 당시와 할인율이 달라져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에 조금 더 많은 금액을 투자하게 되었습니다. *금액이 변동되며 치약은 구매하지 못하였으나 다른 후원처에서 물품 후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빔프로젝터⎮ 695,000원 ⎮포터블 스크린 매트 원단 80인치⎮ 126,530원 ⎮빔프로젝터용 고급 삼각대⎮ 37,290원 2020년 5월 29일 구매하여 6월 첫째 주 모든 물품을 수령하였습니다.

빔프로젝터 BenQ MH534

빔프로젝터 BenQ MH534

그런데 본래 TV가 있던 자리에 놓기엔 스크린이 크고 빔프로젝터는 거리를 둬야 해서 센터 내 교실 중 하나의 교실을 비우고 배치를 달리하였습니다. 그렇게 며칠이 지난 후 TV 고장으로 인해서 하지 못 했던 필수 교육인 아동 안전 교육을 시행하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화재 및 재난대비 안전교육

화재 및 재난대비 안전교육

응급처치 교육

응급처치 교육

이 외에도 성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교육, 교통안전교육 등 시청각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들은 TV보다 큰 화면으로 교육을 받으니까 좋은지 예전보다 집중을 더 잘하는 것 같았습니다. 또한 안전교육 외 다른 프로그램 진행 시에도 빔프로젝터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AR체험학습 설명영상

AR체험학습 설명영상

라따뚜이 시청 중

라따뚜이 시청 중

아이들이 특히 반긴 건 애니메이션 상영이었습니다. 영화관에 가기도 꺼려지는 요즘, 보지 못했던 영화를 센터에서 편하게, 선명하게 볼 수 있어서 호응도가 가장 높았습니다. 다음엔 어떤 영화를 볼 건지 묻기도 하고, 무엇을 보고 싶다고 피력도 합니다. 그리고 지역연계 프로그램으로 외부에서 강사님이 오실 때도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이 있다고 하면 프로그램 진행이 수월해서 신청서 넣을 때도 당당하고, 강사님께 말씀드릴 때도 거리낌이 없습니다. 그럴 때면 모금함을 개설한 담당자로서 뿌듯하기도 하고 후원자님들에 대한 고마움도 더욱 커지더라고요. ^^ 후원자님들께서 보내주신 후원금으로 우리 아이들이 좋은 교육을 받고,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후기를 마칩니다.

소식 2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