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카카오선물하기'와 선물로 기부해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목표 금액700,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12,224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프로젝트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갑작스런 재해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1961년 전국의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 구호단체입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 각종 재해가 일어날 때마다 국민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희망의 다리가 되어 왔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작은 마음이 모여 큰 힘을 내는 요즘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피해를 극복하기 위해, 온 국민이 마음을 모으고 있는 요즘. 어린 아이들부터 나이 지긋한 어르신까지, 연일 쏟아지는 훈훈한 기부 소식에 움츠러든 마음이 조금은 따스해지는것 같습니다. 어려움이 큰 시기일수록, 우리 모두의 작은 마음이 모여 더 큰 힘을 내고 있습니다.

코로나를 이겨내는 또 다른 방법 '카카오선물하기'

카카오커머스에서도 코로나19 확산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손소독제 12만개 (5억원 상당)를 기부합니다. 선물하기에 입점한 판매자 분들도 좋은 뜻에 동참하고자 현장에서 꼭 필요한 물품에 대해 가격을 인하해서 제공해주시기로 하셨답니다. 이러한 따뜻한 마음이 모여 선물하기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이용자 분들이 선물하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현장에 필요한 위생용품과 영양식품을 선물해 주시면 해당 물품이 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원이 필요한 현장에 배송됩니다. - 선물하기 이벤트 참여 : http://kko.to/gift_covid19 - 이벤트 기간 : 3/18(수) ~ 3/24(화)까지. 7일간 진행

'카카오선물하기'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요

'카카오선물하기'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요

마음을 잇는 희망의 다리 ‘희망브리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서는 60일째 재난안전상황실이 가동중입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곳을 찾아 손과 발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더불어, 많은분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마음을 표현해 주십니다. 어서 빨리 코로나19로 인한 피해가 극복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때로는 기부로, 때로는 물품으로, 때로는 응원의 댓글로 함께해주시고 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활동으로 마음을 표현해주십니다.

자원봉사자들은 활동으로 마음을 표현해주십니다.

내가 선물하는 구호 물품 하나

개인이 물품 하나를 기부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만약 내가 드린 기부물품 하나가 힘든 누군가에게 전달되었다는 사실을 아는 뿌듯함은 무엇과도 바꿀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희망브리지는 카카오커머스와 함께 특별한 마음 하나하나 모으려 뭉쳤습니다. 개인 한분한분의 마음을 모아 큰 힘을 만들어 보려 합니다. 여러분의 위로와 응원을 표현해주세요! 여러분의 응원물품은 대구·경북을 포함한 전국의 재난에 취약한 이웃들에게 골고루 전달될 예정입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봉사자 분들이 구호 물품을 함께 전달해주십니다

봉사자 분들이 구호 물품을 함께 전달해주십니다

현재까지 200억원 어치의 물품을 지원했습니다

현재까지 200억원 어치의 물품을 지원했습니다

'카카오선물하기'와 함께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세요!

모금함 상세정보

이 모금은 기부금 영수증이 발급되지 않습니다.
  • 위생용품 및 영양식품 (마스크, 홍삼액 등) 657,106,350
목표 금액657,106,350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