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가정의 달, 홀로 사는 어르신에게도 사랑을 전해주세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목표 금액2,5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262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32명)1,997,100
  • 참여기부 (5,030명)502,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프로젝트팀

압축적 고령화, 핵가족화, 부양의식 및 가치관의 변화 등으로 급속한 증가추세를 보이고 있는 우리나라의 독거노인을 위하여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설립된 지원센터입니다. 독거노인을 사회적 부담으로 보는 것이 아니라 사회 구성원으로 존중받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정부, 사회복지기관, 기업이 함께 협력하는 사회적 안전망을 구축하고, 국민 여러분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262명이

2,5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2020. 11. 19
기부자님의 사랑을 가득 담은 '사랑愛 키트'를 어르신들께 전달했습니다!

여러분의 정성과 사랑으로 모인 후원금으로 광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50분께 '사랑愛 키트'를 잘 전달하였습니다. '사랑愛 키트'는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식품들(사골우거지국, 전복죽, 두유 등)과 함께 더운 여름밤 꿀잠을 위한 여름 홑이불로 구성되었습니다. 알차게 꽉~! 채워진 키트를 풀어보시는 어르신들의 얼굴엔 어느새 웃음꽃이 활~짝 피어있었습니다! 본 모금함과 저희 센터에 관심을 가져주식 기부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는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더 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부자님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사랑愛키트 미담사례] 김O님 어르신 담당 전담사회복지사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복지사님~ 어제 주고 간 여름 이불 있잖아, 나 진짜 너무 시원하게 잘 잤어! 어제 자려고 이불 덮고 누웠는데 너무 고마우니까 괜히 눈물이 나더라니까... 매번 감사해 정말, 진짜로...!" 사랑愛 키트를 전해드린 다음날 아침, 출근을 하자마자 어르신께 걸려온 전화를 받았습니다. 키트의 구성품 중 하나였던 여름 이불이 너무 필요하셨던 어르신께서는 고마운 마음에 아침 일찍 전화를 주셨다고 하셨습니다. 덕분에 저도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어르신을 대신해 감사인사 전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랑愛키트 미담사례] 김O호 어르신 담당 전담사회복지사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그 핸드폰에 노란색 문자보내는 거 말하는거야? 거기서 돈도 줘? 아무튼 세상 아직 살만해, 그렇지?"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많은 분이 모아주신 후원금으로 마련한 선물이라는 설명에 어르신께서는 연신 웃음을 지으셨습니다. 홀로 계신 어르신을 걱정해주시는 복지관 선생님들, 좋은 기업, 착한 사람들이 있어서 외롭지 않다며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인사를 꼭 전해달라고 하셨습니다. 어르신들을 위해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