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코로나19, 대구를 도와주세요.

사단법인 아시아태평양재난관리한국협회
목표 금액10,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730명이 참여했습니다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아시아태평양재난관리한국협회

프로젝트팀

사단법인아시아태평양재난관리한국협회(에이팟코리아)는 재난현장 긴급구호, 복구, 방재, 재난 이후 지역재생을 목표로 아시아, 태평양 내 국가들이 협력하는 국제기구입니다. 아시아 · 태평양 지역의 국가들은 재난으로 많은 피해를 입었습니다. 재난 현장 피해를 최소화하고, 빠른 복구를 위해 정부 · 지방자치단체 뿐만 아니라 기업 · NGO · 언론 등이 언제든 협력 가능한 재난 대응 플랫폼을 구축하자는 것이 우리의 과제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대한민국을 덮친 코로나 19, 그리고 대구

2020년 3월 6일 기준 확진자는 총 6,088명. 그 중 대구, 경북지역의 확진자 수는 무려 5,677명. 91.3퍼센트의 확진자가 몰려있는 상황입니다. 매일같이 확진자 수는 증가하고 있고, 이 상황이 언제 끝날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이에 따라, 확진자가 다녀간 건물은 모두 폐쇄되었습니다. 날이 갈수록 대구는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상대적으로 사회에서 격리된 채 살고있는 취약계층 주민들은 더 큰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마스크가 없어 나갈 수가 없어, 발만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식료품도 부족해, 끼니를 제대로 해결하기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아이들이 최소한 밥은 굶지 않았으면 해요

대구지역아동센터 199개소 약 5200명이 제대로 된 식사를 하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공공역역에서 지급되고 있는 것은 지금까지 1인당 마스크 3장과 손소독제 1개 그리고 각 아동센터에서 급한데로 1끼 도시락 배달 및 식사쿠폰을 지급 중 입니다. 하지만, 지금 지급되는 양으로는 많은 아이들의 배를 채우기는 턱없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마스크 및 식료품을 구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인 아이들은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하고, 마스크가 없어 외출도 마음대로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우린 함께잖아요. 힘내요, 대구!

에이팟코리아는 코로나 19로 대구의 많은 아이들이 굶는 것을 지켜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대구지역아동센터 아동 대상 식사 제공사업을 시작합니다. 대구에서 식당을 운영하시는 자영업자분들과 함께 하려합니다. 대구지역 많은 식당들이 코로나19로 문을 닫은 상태입니다.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밥을 지역식당에 맡겨서 지역사회 경제활동에도 공헌하려합니다. 혼자라면 할 수 없지만, 우리가 같이 한다면 이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힘내요, 대구!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캠페인 종료] 함께 힘을 모아요!

코로나19로 모두가 위축된 이시간, 우리 모두가 일상의 소중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카카오가 16명의 작가들과 함께 힘이 되는 메시지를 모았습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한마디’ 이모티콘이 판매될 때마다 판매금 전액(1,000원)이 기부됩니다. - 기브티콘 : http://bit.ly/지금_우리에게_필요한_한마디 - 판매기간 : 3/2 ~ 3/15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식사비(도시락 7,000원 X 1,300개)9,100,000
  • 출장비(렌터카, 유류비)902,000
목표 금액10,002,000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