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저는, 하고싶은 것이 많은 9살 소녀입니다

사단법인 월드프렌즈
목표 금액5,64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9,231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512명)4,770,500
  • 참여기부 (8,719명)869,5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월드프렌즈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월드프렌즈의 핵심가치 1.고통 받고 소외된 지구촌 이웃들을 사랑과 헌신으로 부둥켜안습니다. 2.희망이 넘치는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월드프렌즈 사명 1. 국내외 빈곤과 재난, 굶주림, 질병퇴치 등 고통 받는 아동들의 인권을 존중합니다. 2. 지구촌 이웃들이 희망을 갖고 자립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최상의 복지서비스를 통하여 글로벌 인도주의를 실천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9,231명이

5,64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월드프렌즈2021. 04. 30
지선이 가족의 희망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빠의 자활근로로 생계를 이어가는 지선이네 지선이네는 기초생활 보장 수급자 가정으로 아빠의 자활근로 소득으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늦둥이 막내 지국이의 분유와 기저귓값만으로도 큰돈이 나가 다섯 식구의 생활은 빠듯하기만 합니다. 거기다 ADHD 소견을 받은 지선이의 약값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지선이네 가족은 고모의 전셋집에 얹혀살다 집주인이 집을 내놓아 이사를 해야 했습니다. 다행히 다자녀 임대주택에 빈집이 있어 얼마 전 다자녀 임대주택으로 이사했습니다. 현재 지선이는 ADHD 치료를 받고 있으나 동생 지후가 산만한 모습을 자꾸 보여 엄마의 걱정이 큰 상황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꾸준한 약물치료와 주변의 관심으로 눈에 띄게 좋아진 지선이

지선이는 올해 초등학교 3학년 진학을 앞두고 있습니다. ADHD로 인한 학습 부진으로 작년까지도 한글을 읽고 쓰지 못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의 나눔으로 생계비가 해결되어 꾸준한 약물치료가 가능했고, 담임선생님의 세심한 배려와 1:1 가르침으로 이젠 한글을 읽고 쓸 수 있습니다. 꾸준한 약물치료로 1년 전과 눈에 띄게 좋아졌습니다. 아직 약간의 과잉행동을 보이긴 하나 꾸준히 치료 받으면 더 나아질 것이라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항상 지선이 걱정이었던 엄마에게 희망이 생겼습니다. 후원자님들의 나눔이 지선이와 지선이 가족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었습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지선이네 가족에게 큰 희망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선이의 치료도, 지후 걱정도 끝이 난 것은 없지만 그래도 변화하는 지선이를 보며 엄마는 오늘보다 내일 더 나을 거라는 희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몸이 좋지 않아 자활근로를 잠시 쉬었던 아빠도 다시 가족을 위해 자활근로를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지선이와 지후도 많이 밝아졌고 막내 지국이도 어느새 걸음마를 시작해 많이 성장한 모습이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의 나눔으로 항상 막막하기만 했던 가족의 생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삶의 희망을 찾은 지선이네 가족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밝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