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오늘 제 생일인데 밥 한끼 같이 할까요? (시즌2)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목표 금액1,52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552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10명)976,600
  • 참여기부 (5,442명)543,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

프로젝트팀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은 예산군이 설립하고 사단법인 예산군장애인연합회가 위탁 운영하는 지역사회재활시설입니다. 저희 복지관은 장애인의 재활과 교육, 직업, 문화, 여가생활 등 다양한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더불어 지역주민의 장애인식 개선과 예산군의 장애인들이 불편한 시선을 받지 않고 살아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환경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장애인과 예산군 지역사회가 아름답게 공존하며, 함께 성장하기를 꿈꿉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552명이

1,52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예산군장애인종합복지관2021. 04. 01
힘든 시기 기부자님들의 마음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온 국민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시기 저소득 독거 장애인분들을 위해 따뜻한 마을을 전달해주신 기부자님들의 마음 온전히 전달해 드렸습니다. 지난해와 달리 외부에 나가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는 없었지만, 참석 가능하신 분들을 집으로 초대하거나 지인들에게 음식을 나눠 먹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본 프로젝트의 대상이 되신 분들은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기 어렵고 사람 만나기 어려운 시기에 그래도 자신의 생일을 기억해 방문해주시는 지인분들 그리고 기부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표현하셨습니다.

이렇게 진행되었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인원이 참석하기 어려워 담당자가 16명의 프로젝트 대상자 가정에 생신 선물, 케이크, 포장 음식을 직접 전달 하였으며, 지인 초대 또는 초대가 부담스러운 경우 포장음식을 나눠 먹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물론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음식을 나누고 대상되시는 분의 생신을 축하하며, 지인 또는 이웃과 각박한 시기에 정을 나눌 수 있어 좋았다고 프로젝트 대상자의 소감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생신 축하 이후 이웃 주민이 저소득 독거 장애인에게 밑반찬을 나누는 등 긍정적인 변화의 모습들이 나타나며,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과 변화를 끌어낼 수 있었다고 판단됩니다. 이런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기부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언제나 장애인분들이 보통의 삶을 위해 관심 가져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020년 진행된 생신 축하 방문 사진입니다.

2020년 진행된 생신 축하 방문 사진입니다.

소식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