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어르신들에게 희망의 등불이 되어주세요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488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03명)2,468,900
  • 참여기부 (5,185명)531,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

프로젝트팀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 어르신의 건강한 삶, 노후의 사회적 참여와 기여, 고품질 노인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역사회문제와 노인의 욕구를 파악, 전문적 프로그램을 개발∙시행하여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488명이

3,000,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구립신내노인종합복지관2020. 05. 14
어르신들의 희망의 온도가 올라갔습니다!

생필품 전달을 위하여 방문한 이OO 어르신의 집. 12월까지 싸늘함과 냉기만이 가득하던 이 방에 후끈후끈 열기가 전해집니다. 바로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한 많은 후원자님들의 난방비 지원 덕분입니다. “겨울에 난방비 걱정을 덜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하고도 감사하네요.” 그동안 겨울에 발생하는 가스비가 너무나도 부담스러웠던 우리 어르신들은 조금이라도 돈을 아끼고자 최소한의 난방만으로, 추운겨울을 버텨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올 해, 더 이상 어르신들의 겨울은 춥지 않았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난방비 걱정을 덜고 밝게 웃으시는 어르신

난방비 걱정을 덜고 밝게 웃으시는 어르신

희망을 전달받은 어르신의 입가에는 미소가 가득합니다

희망을 전달받은 어르신의 입가에는 미소가 가득합니다

방의 온기만큼 마음의 온도도 함께 올라갑니다

“우리 같은 노인네들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다니 너무 고맙고, 면목이 없어...” 어르신들은 따뜻한 손길이 너무나도 고맙습니다. 홀로 외로운 방안에서 지내다보니 혼자인줄로만 알았는데 이렇게 자신을 생각해주고,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에 감동을 받았다고 하십니다. 이렇듯 후원자님의 도움으로 어르신의 집이 따뜻해졌을 뿐만 아니라 마음의 온도도 함께 올라갔습니다. 어르신은 더 이상 본인이 혼자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주변에서 자신을 생각하고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지금도 전달되고 있는 따뜻한 온기

이번에 후원을 받으신 어르신들은 총 20명, 어르신들이 사용하고 있는 예스코의 개인 예수금 계좌로 1인당 난방비 15만원씩을 입금하는 방식으로 지원되었습니다. 어르신들이 사용한 만큼 예수금에서 자동 차감이 되기 때문에 어르신들은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따뜻한 난방으로 겨울을 포근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지원받은 난방비를 다 사용하지 못하신 어르신들도 계속해서 난방비가 예수금에서 차감되기에 경제적 부담을 더욱 경감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후원자님이 전해준 온기는 아직도 어르신들에게 남아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방에 후끈후끈 온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의 방에 후끈후끈 온기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에게 전달해준 따뜻한 희망을 통하여 우리 어르신들은 살아갈 희망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따뜻한 사랑을 전달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드리오며, 저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어르신들이 따뜻한 관심속에서 행복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함께해주신 같이가치 후원자님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소식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