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한달새 가족을 모두 잃은 어르신의 희망 더하기

봉화군 노인복지관
목표 금액1,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1,62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94명)832,800
  • 참여기부 (1,532명)167,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봉화군 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 2014년 2월 7일에 경상북도 봉화군으로부터 위탁받아 운영하는 노인복지 전문기관입니다. 봉화 어르신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르신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책임지는 복지관" 의 사명 아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1,626명이

1,0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봉화군 노인복지관2020. 06. 12
따뜻한 보금자리에서 희망을 꿈꾸는 어르신

작년 12월 추운 겨울, 어르신은 가족과 함께 지내던 집의 임대 기간이 만료되어 오갈 곳 없이 걱정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계셨습니다. 그러나 소중한 후원을 통해 부족한 사글세 비용을 지불할 수 있었고, 생활하시던 집에서 계속 지내시며 가족들과의 마지막 추억을 차근차근 정리하며 마음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어르신이 원래 지내시던 곳이지만 홀로 다시 시작해야 하는 보금자리이기에 어르신을 괴롭혔던 바퀴벌레 방역과 소독을 지원하고자 했습니다. ‘나눔은 또 다른 나눔을 낳는다’는 말을 아시나요? 방역업체에서도 어르신 집 방역을 무료로 봉사해주셔서 나눔을 더하여 주셨습니다. 인근 지역에 계시는 동년배 어르신도 정기적으로 찾아와 정리하는 것을 도와주고, 보살피며 새로운 가족이 되어주기로 하였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어르신 주거지 방역 실시

어르신 주거지 방역 실시

전기매트와 이불세트를 전달

전기매트와 이불세트를 전달

새 옷과 이불을 받아 행복해 하시는 어르신

새 옷과 이불을 받아 행복해 하시는 어르신

가족이 모두 떠나버리고, 함께 덮던 이불을 모두 버리시고는 차가운 바닥의 냉기를 견디기 위해 점퍼를 깔고 덮으며 밤을 지새웠습니다. 어르신의 몸과 마음이 따뜻하게 치유되길 바라는 마음에 난방유를 지원하고 이불과 생필품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어르신은 이불 위에 앉아보면서 연신 미안하고 감사하다며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그리고 이내 다가오는 봄처럼 환한 미소를 보였습니다. 후원자님들의 관심과 응원으로 어르신은 새로운 희망을 품고 하루하루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기부에 참여해주신 모든 후원자님의 관심과 사랑,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