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가슴 속 반짝이는 꿈, 함께 응원해요!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목표 금액5,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11,143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71명)2,734,000
  • 참여기부 (10,972명)1,140,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은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2010년 설립된 순수 비영리단체입니다. 장애인이 우리 사회에서 자립과 자활을 할 수 있기 위해서 '장애인을 둘러싼 환경의 변화'가 중요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안녕하세요. 배우 송재림입니다.

따뜻한동행과 함께 나래이션 작업을 했는데요, 의미있는 일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합니다. 첨단보조기구 지원을 통해 여러 친구들이 함께 자신의 꿈을 이루고 더 나은 삶의 가치를 느낄 수 있게, 여러분들이 그 여정을 함께 응원해주세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배우 송재림씨와 함께 응원해요!

어둠 속에서 반짝이는 희망을 노래해요!

맑은 소리로 희망을 노래하는 소정이를 소개합니다. 선천적 원인으로 시각장애 1급 판정을 받은 소정이는 ‘노래’를 좋아하는 소녀입니다. 소정이는 앞이 보이진 않지만, 노래를 듣고 따라 부르는 것이 좋아서 어릴 적부터 시간만 나면 혼자서 노래가사를 외우고 부르는 것이 일상이었습니다. 청아하면서 깊은 울림을 주는 소정이의 목소리는 주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난치병 환아들을 위한 음반 ‘아름다운 세상’에 메인 보컬로 참여하였고, 지난 2018년 패럴림픽 개회식에서 ‘내 마음 속 반짝이는’ 이라는 아름다운 노래를 불러 전 세계인들에게 ‘희망’을 노래했습니다. 소정이의 꿈은 ‘안드레아 보첼리’처럼 세계적인 가수가 되는 것인데요, 그 꿈의 중심에는 열악한 환경에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사람이 되고자 하는 아름다운 마음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소정이에게 따뜻한동행에서는 맞춤형 첨단보조기구를 선물하였는데요… 그 선물 덕분에 소정이는 단순히 점자 교과서만이 아니라 비장애 학생들처럼 컴퓨터를 활용한 다양한 학습을 받으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반짝이는 꿈, 첨단보조기구 지원으로 응원합니다.

반짝이는 꿈, 첨단보조기구 지원으로 응원합니다.

반짝이는 꿈, 첨단보조기구 지원으로 응원합니다.

반짝이는 꿈, 첨단보조기구 지원으로 응원합니다.

첨단보조기구, 장애아동 청소년들에게 꿈을 향한 도전!

우리 사회에는 소정양과 같이 장애를 가진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장애인 친구들도 첨단보조기구가 지원된다면 세상과 소통하고 공부하면서, 자신의 꿈을 위해 한걸음 내딛으며 꿈을 향해 성장할 수 있습니다. 장애 아동 청소년들이 장애로 인해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장애유형에 따라 맞춤형 첨단보조기구를 지원하는 일은 중요합니다.

장애 아동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는 따뜻한동행

장애는 몸이 아니라 환경에 있습니다. 따뜻한동행은 장애인들을 위해 맞춤형으로 공간을 바꾸고, 첨단보조기구를 지원하며, 장애인들을 위한 일자리를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장애 없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특히 선천적 장애를 가진 장애인들 중에서 IT과학기술, 예체능, 사회교육 분야를 이끌어 나갈 잠재적인 리더를 선발하여, 이들의 멋진 성장을 위해 맞춤형 첨단보조기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개개인이 가진 장애유형과 특성, 환경을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제작된 첨단보조기구는 장애인 당사자들의 꿈과 비전을 이루는 길에 더욱 실질적인 도움이 됩니다.

꿈을 이뤄가는 여정을 함께 응원해요!

꿈을 이뤄가는 여정을 함께 응원해요!

설레는 꿈, 찬란하게 빛날 내일을 기대합니다!

희망의 스토리를 공유해준 소정 양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따뜻하게 빛나는 마음으로 자신의 스토리를 나눠준 소정 양의 한 걸음처럼, 이 땅의 모든 장애 아동들의 반짝이는 꿈이 계속 커 나가도록, 용기를 내어 내일을 향해 힘차게 한 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그 여정을 따뜻한동행과 함께 응원해주세요! 이 캠페인은 따뜻한동행과 연습생닷컴이 함께합니다.

배우 송재림씨가 나래이션 재능기부로 함께 합니다.

후원에 참여하신 분들께 감사선물을 보내드립니다.

배우 송재림씨와 함께 장애아동에게 빛이 되어줄 첨단보조기구 후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드립니다. ★ 1만 원 이상 후원하신 분들 중 2분에게 추첨을 통해 배우 송재림씨의 사인과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 1매와 폴라로이드 미니포켓 앨범 1개를 드립니다. 신청 링크 : http://bit.ly/2Q8XF7z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따뜻한동행
  • 모금기간2019. 11. 21 ~ 2020. 02. 21
  • 사업기간2020. 03. 03 ~ 2020. 11. 11
  • 영수증 발급기관사회복지공동모금회

본 모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첨단보조기구 구입 및 지원3,874,800
목표 금액3,874,800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