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홀로 아버지와 형을 돌봐야 하는 승우 학생을 도와주세요

사단법인 맑고 향기롭게
목표 금액4,8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74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38명)4,444,400
  • 참여기부 (3,407명)355,8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맑고 향기롭게

프로젝트팀

(사)맑고 향기롭게는 부처님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우리의 마음과 세상과 자연을 본래 모습 그대로, 맑고 향기롭게 가꾸며 살아가기 위한 활동을 합니다. 또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 자연을 보존, 보호하는 일 등 맑고 향기로운 사회를 구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뜻을 함께 하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순수 시민모임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745명이

4,800,2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맑고 향기롭게2020. 05. 28
다시 살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승우 학생 가정 모금 진행에 대한 논의를 시작할 즈음에 승우 학생 아버지께 대장암 진단이 내려졌습니다. 아버지께선 암 진단 전에도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 입원 치료로 적지 않은 금액이 지출되고 있었는데, 암 수술이 결정되고 난 뒤 의료비 지출이 더 많아지게 되어 모금을 기존 12개월이 아닌 4개월 지원으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승우 학생은 아버지를 떠나보내는 마음의 준비까지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수술을 받으신 후에도 아버지의 원기가 회복되질 않아서 항암치료도 중단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마음이 약해질 즈음 같이가치 모금액이 전달되었습니다. 모금을 통해 아버지의 항암치료와 요양병원 비용을 충당할 수 있었고, 남은 금액으로 집에 필요한 집기와 식료품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거동이 가능할 만큼 병세가 호전된 승우군 아버지

거동이 가능할 만큼 병세가 호전된 승우군 아버지

항암치료가 중단된 후 경제적인 부담감이 있었다면 아버지도 승우 학생도 이 상황을 버티기 힘들었겠지만, 지원금이 전달되고 난 후 아버지께선 살고자 하는 의지를 되찾으시고 회복에 전념하실 수 있었으며 이후 항암치료도 계획대로 받고 계십니다. 승우 학생은 이번 학기 휴학을 하고 아버지 병 간호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또한 형도 같이 아버지를 돌보며 어려운 시기를 넘어가고 있습니다. 승우 학생은 자포자기의 심정이었고 모금이 잘 이뤄질지 믿을 수 없었지만 이렇게 큰 도움을 받아 아버지를 살릴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승우 학생의 고난을 이겨낼 수 있게 힘을 모아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승우 학생의 앞날에 희망이 가득하길 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