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해운대에는 산타가 올까요?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7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914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38명)389,000
  • 참여기부 (2,876명)305,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본 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인천(仁泉)사회사업재단의 "가정문화, 가족복지의 창달"의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내 저소득층을 위한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립기반을 조성케 하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914명이

694,9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2020. 03. 26
해운대에는 산타가 왔어요!

추운 겨울이었던 2019년 12월, 해운대종합사회복지관에는 총 2,387명의 산타를 통해 가족들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누군가에겐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영화 한 편이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이 있는 가정들은 영화 한 편을 보러 나가는 것도 부담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카카오같이가치 모금을 통해 진행된 영화관람권 지원은 가정들이 연말을 맞이하여 문화활동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가족의 소속감과 화합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6
슬라이드1 / 6
영화관람권을 들고 있는 아이

영화관람권을 들고 있는 아이

영화관에 왔어요~

영화관에 왔어요~

영화 캐릭터와 한 컷!

영화 캐릭터와 한 컷!

메가박스 매점 1,000원 권

메가박스 매점 1,000원 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메가박스 영화 초대권

메가박스 영화 초대권

가족 간의 화합을 도모할 수 있었던 영화 관람

김문숙(가명)어머니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아동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개봉했어요. 아이들이 꼭 보고 싶다고 했지만 가족이 전부 영화관람을 하기에는 너무 부담이 되어 못가고 있었어요. 하지만 이번에 영화관람권을 받아서 <신비아파트 극장판> 영화를 가족끼리 보러 갔어요. 아이들도 친구들에게 자신있게‘나도 신비 아파트 봤어!’라고 이야기하네요. 너무 감사해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김민아(가명) 아동은“<겨울왕국 2>가 개봉했는데 영화관람권을 줘서 감사해요! <겨울왕국 1>은 TV에서 방영해주는 무료 방송을 봤는데 이번에는 영화관에서 큰 화면에 보니까 너무 재미있었어요. 또 영화보고 싶어요.”라고 말하며 기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처럼 가족들이 보고 싶어하는 영화, 가고 싶은 시간대에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어서 가족들끼리 화합을 다질 수 있었습니다. 본 복지관에 주신 따뜻한 나눔에 다시 한 번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관심 지속적으로 부탁드립니다. 후원해주신 카카오같이가치 후원자분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