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취약계층어르신을 위한 따뜻한 한 끼 '사랑의 레스토랑'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
목표 금액16,4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7,24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208명)1,809,200
  • 참여기부 (7,037명)703,2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

프로젝트팀

사랑의전화마포종합사회복지관은 마포구 지역사회의 다양한 문제에 해답을 제시, 극복하며, 다른 문제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지역사회의 좋은 친구 입니다. 지역사회 변화와 지역주민의 욕구에 부응하기 위한 종합사회복지관의 전문 특화형 사업을 연구·개발하여 지역사회 문제 예방 및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여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복지관 사랑의 레스토랑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

“집에서 혼자 밥먹으면 쓸쓸하지... 이렇게 복지관에 나와서 식사를 하는게 얼마나 행복한일인지 몰라” 고독한 환경에서 밥을 먹는 일상, 복지관에 나오지 않으면 홀로 식사를 하시는 것이 어르신들의 현실입니다. 홀로 먹어야하는 외로움과 쓸쓸함에 끼니를 거르게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어르신들에게 복지관 식당 사랑의 레스토랑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만남의 장소이자, 다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모임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어르신들에게 있어 사랑의 레스토랑은 단순히 무료급식으로 배를 채우는 장소가 아닌 관계를 쌓고 정을 채워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사랑의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사랑의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식사를 드시는 어르신

식사를 드시는 어르신

어르신들이 누릴 수 있는 행복에 동참해주세요.

지난 2018년 무료급식 사업 운영비는 약 3,500만원입니다. 식자재비, 쌀, 기타 운영물품구입 등 무료급식에 사용 된 사업비와 건강상의 문제 등으로 인해 복지관까지 오기가 어려운 어르신께 배달해 드릴 도시락비용 등으로 사용 된 금액입니다. 저희 복지관은 정부의 지원없이 100% 복지관 자체 후원금으로 무료급식 사업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매년 약 3,500만원의 사업비가 부담이 될 때도 있지만 약 70명의 어르신이 화기애애하게 맛있게 식사하시는 모습을 보면 무료급식을 지속해야 한다는 사명이 느껴지기도 합니다.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 서로 어울려 나누는 건강한 한끼와 담소가 있는 사랑의레스토랑 무료급식사업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함께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힘으로 취약계층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끼를 선물해주세요!

모금함 상세정보

본 모금은 한국사회복지관협회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무료급식 사업비 2,244원 X 70명 X 16일 (880원 절사)2,512,400
목표 금액2,512,400

- 사랑의레스토랑 모금액 모금 미달로 인해 사업비를 축소하였음. - 대체식 지원시 타 후원업체 코로나19 지원키트로 대체하여 사업비가 축소되었음.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