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어서와! 시티투어는 처음이지?

사단법인 창혜복지재단 청록원
목표 금액2,949,5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5,259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09명)919,600
  • 참여기부 (5,150명)511,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단법인 창혜복지재단 청록원

프로젝트팀

(사) 창혜복지재단 중증장애인요양시설 청록원은 중증장애인의 생애주기에 맞는 다양한 사회복지사업과 지원서비스를 통하여 장애인 개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교육, 일상생활, 의료, 직업, 자립 등의 지원서비스를 통하여 장애로 유발되는 어려움을 극복하고 지역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그 설립목적이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5,259명이

1,431,2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단법인 창혜복지재단 청록원2020. 01. 17
어서와! 시티투어는 처음이지?! 모금후기

여러분 저희 정말 재밌게 놀다 왔습니다. 처음에는 서울 시티투어를 계획했지만, 예산 문제로 아쉽게도 군산 시티투어를 다녀왔어요. 하지만 장소만 달라졌지 계획한대로 팀별 여행을 다녀오면서 친구들 한 명 한 명이 즐겁게 여행을 즐겼습니다.

어떻게 놀았냐구요?

'냠냠냠~ 춉춉춉~' 맛있는 먹거리도 먹고, '느그 아버지 뭐하시노?!' 영화 '친구'가 생각나게 옛날 교복을 입고 사진도 찍었어요. 그리고 '칙칙폭폭!' 지금은 기차가 다니지 않는 기찻길을 걸으면서 기찻길 옆 불량식품점에서 군것질도 했어요. '슈우우웅~~' 초겨울 바람을 만끽하며 집라인도 탔구요! 테디베어 박물관에서 곰 인형이랑 사진도 찍고 인형 탈도 써보면서 꿀을 좋아하는 곰이 돼 보기도 했고, '바삭! 바사삭!' 맛있는 한과를 직접 만들고 먹어보는 경험도 했어요. '뛰!뛰!빵!빵!' 군산 시티투어버스를 타고 여러 관광지를 구경했고, 고급지게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지기도 하면서 유람선도 탑승했습니다. 한 명 한 명 우리 친구들의 추억을 다 말씀드리고 싶은데, 그러면 쓰고 있는 후기가 끝날 것 같지 않네요 :)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7
슬라이드1 / 7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응원과 사랑 감사합니다

즐겁고 뜻깊은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어요. 모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과 많은 응원♥으로 가능했던 일입니다. 친구들에게 좋은 추억을 하나 더 만들 수 있도록 응원해주시고 도움주셨던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