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어린이재단&카이스트런이 시각장애 아이들을 응원해요!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
목표 금액2,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2,472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121명)1,766,000
  • 참여기부 (2,351명)234,1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

프로젝트팀

초록우산은 국내외 아동을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 재단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아동복지 전문기관으로, 1948년 CCF로부터 출발하여 지난 70여 년간 세상 모든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외길을 걸어왔습니다. 세계 12개 회원국으로 구성된 국제 어린이재단 연맹의 회원 기관으로서 어린이재단은 세계 58개국의 아동을 위해 지역개발사업, 교육사업, 구호사업 등을 펼치고 있습니다. 어린이가 혼자 그리는 그림은 꿈이지만, 어린이와 우리가 함께 그리는 그림은 미래가 됩니다! 어린이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어린이재단의 미래 사업에 동참하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2,472명이

2,000,1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어린이재단2020. 10. 29
이제 혼자서도 잘 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어린이재단X카이스트런과 함께 진행한 첫 번째 프로젝트의 후기입니다. 태어난 직후 친모가 친권포기와 입양 의뢰를 하였으나 장애로 입양이 어려워져 장애아동생활시설에서 지내게 된 의성이. 10살이지만 15개월 정도의 발달 수준으로 지속적인 인지재활치료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치료비의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던 아동은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카카오 같이가치 후원자님의 도움으로 안정적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었고 이제 혼자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졌습니다.

치료를 받는 아동 모습

치료를 받는 아동 모습

2,467개의 응원과 의성이의 변화

직접 기부 116명, 참여 기부 2,351명, 총 2,467분의 도움으로 의성이는 12개월의 시간 동안 심리 및 행동 치료를 통해 다른 사람의 신체적 도움 없이 혼자 생활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졌습니다. 늘 도움이 필요했던 화장실로 이동하는 일도 이제는 혼자서 갈 수 있게 되었고, 비록 언어로 의사 표현은 못 하지만 고개를 끄덕이거나 흔들며 명확하게 의사 표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기표현도 활발해지고 좋아하는 동화책을 스스로 읽는 등 많은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위에서도 의성이의 밝은 미소가 자주 보이고 더욱 빛이 난다고 합니다.

의성이에게 보내주신 응원 감사드립니다.

의성이에게 보내주신 응원 감사드립니다.

의성이가 더 밝게 웃으며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네티즌 여러분들과 카이스트런에 참여해 주신 분들의 도움이 의성이는 큰 힘을 얻을 수 잇었습니다. 경제적인 상황 때문에 치료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었으나 이제는 꾸준한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의성이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치료를 받으며 생활해야 하는 상황. 이후에도 지속적인 치료를 통해 의성이가 더 밝게 웃으며 건강하게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카카오같이가치와 카이스트런 후원자님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