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세상과 소통을 위한 계단이 되어주세요.

양평군 장애인복지관
목표 금액1,85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971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55명)583,500
  • 참여기부 (3,916명)391,5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양평군 장애인복지관

프로젝트팀

양평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의 권리에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두가 '쉽고, 가깝고, 편안한' 보통의 일상을 이루기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통합환경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개관일은 2014년 7월 8일이며, 장애인복지 이념과 윤리강령을 바탕으로 설립되어 양평군 장애인의 지역사회 재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971명이

975,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양평군 장애인복지관2020. 06. 24
지하에서 지상으로, 복지 계단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성 심부전증으로 콩팥 이식이 필요한 김00 님은 10여 년간 혈액 투석을 받고 있었습니다. 오랜 투석 생활로 인해서 신체적으로나 심적으로 지쳐있었고, 이 모든 상황을 가족 없이 혼자서 이겨내다 보니 우울증 약도 복용하게 되었습니다. 김00 님을 처음 뵀을 때 눈을 마주치지 않으셔서 허공을 보며 대화하셨는데 “죽고 싶다. 이렇게 비참하게 살아서 무엇 하냐”며 자신의 처지를 비관하고 계속해서 밑으로 지하로만 내려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다 이번 카카오같이가치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수많은 사람으로부터 응원의 메시지를 받고 거기서 더 나아가 직접 기부까지 이어지는 모습을 보면서 하루가 다르게 밝아지고 ‘희망’이란 것을 찾은 것처럼 점점 변하는 김00 님을 보았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서 혈액투석을 진행 중인 모습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서 혈액투석을 진행 중인 모습

부갑상선 수술 이후 건강해진 모습으로 복지관을 찾아옴

부갑상선 수술 이후 건강해진 모습으로 복지관을 찾아옴

집에서만 생활하던 분이셨지만 복지관까지 직접 찾아오는 횟수도 많아지셨습니다. 또한 아예 복지관 식당에서 점심을 드시면서 새로운 관계를 맺는 등 자신만의 세상에서 갇혀 지내던 김00 님이 조금씩 지하에서 지상으로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콩팥 이식 수술비를 마련하고자 하는 것이 아닌 콩팥 이식을 위한 사전 검사 비용을 마련하고자 시작한 일입니다. 콩팥 이식이란 큰 산을 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부터 작지만 확실한 일을 하고자 진행한 일이었습니다. 많은 분의 도움으로 저희가 예상한 것보다 많은 변화가 김00 님에게 일어났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이 복지 계단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모금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