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한 달에 83만원으로 살아가는 장애아동 가족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목표 금액9,2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8,086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811명)8,473,100
  • 참여기부 (7,275명)726,9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설립되어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진정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하는 생애주기별 국내전문복지사업과 지속 가능한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합니다. ‘UN경제사회이사회’로부터 특별협의적지위를 부여받아 종교, 국적, 인종, 정치적 이념을 초월하여 활동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8,086명이

9,200,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2022. 02. 28
여러분의 사랑으로 조금씩 기적을 경험하고 있어요!

하진(가명)이는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레녹스-가스토 증후군으로 수술을 받은 후, 지적장애와 뇌전증 장애를 진단받았습니다. 간단한 의사 표현도 할 수 없고, 기저귀를 착용해야 하며, 음식물 섭취조차 어려운 상황이었습니다. 하진이의 언어와 신체 발달을 위해서는 꾸준한 재활치료가 필요하지만, 하진이와 오빠를 홀로 양육하며 돌봐야 하는 엄마는 생계조차 감당하기 어려웠는데요. *레녹스-가스토 증후군: 소아기에 발생하는 뇌전증 중 가장 심한 형태의 뇌전증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치료를 받는 하진이 모습

치료를 받는 하진이 모습

활짝 웃는 하진이

활짝 웃는 하진이

많은 분의 사랑을 통해 하진이네 가정은 생계비를 지원받아 일시적인 생계에 대한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하진이는 의사소통과 사회성 발달을 위해 꼭 필요했던 음악, 인지, 언어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눈 맞춤 조자 어렵던 하진이는 꾸준한 재활 치료를 통해 정서가 안정되고, 눈짓과 손짓으로 상대방의 의중을 탐색하며, 3음절 발화를 동반한 요구하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언어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하진이 엄마는 치료를 통해 하진이가 조금씩 소통을 하는 모습이 기적과도 같다며, 치료가 가장 필요한 시기에 도움을 주신 카카오같이가치의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하진이와 하진이 가정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관련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