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쪽방촌 어르신의 일상 탈출 프로젝트

꽃밭정이노인복지관
목표 금액1,98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907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76명)668,100
  • 참여기부 (4,831명)482,6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꽃밭정이노인복지관

프로젝트팀

꽃밭정이노인복지관은 지역 내 노인복지 전문기관으로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돕기 위해 다양하고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로 지역 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일에 집중하여 가족같은 복지관, 감동을 주는 복지관이 되고자 합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4,907명이

1,150,7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꽃밭정이노인복지관2020. 02. 06
일상 탈출 프로젝트! 가을에 떠나는 청춘 나들이!

“높은 가을 하늘 아래, 어르신들과의 하루” 안녕하세요. 카카오같이가치 참여자 여러분! 오랜 기간 반복되는 일상에 살아오셨던 어르신들과 행복한 기억을 나누고자 준비한 ‘쪽방촌 어르신의 일상 탈출 프로젝트’ 모금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르신께 행복한 탈출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청명한 하늘과 붉게 물든 산이 아름다운 가을! 모두에게 즐거웠던 단풍 나들이! 오랜 세월을 홀로 지내 오셨던 어르신, 그리고 쪽방과 반복되는 일상에 살아오셨던 어르신, 그 모두에게 단풍 나들이는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추억이 되었습니다.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3
슬라이드1 / 3
청춘으로 돌아가는 시간~!

청춘으로 돌아가는 시간~!

꽃보다 어르신~!

꽃보다 어르신~!

어릴 적 친구들과 놀던 기분을 만끽하셨답니다.

어릴 적 친구들과 놀던 기분을 만끽하셨답니다.

나들이에 함께 한 25명 어르신들께 단풍 나들이가 오랫동안 추억이 되도록, 단풍과 함께 찍은 사진을 인화하여 액자에 담아 전시하고 나눠 드렸습니다. 전시된 사진 액자를 보시고 박정은(가명) 어르신께서는 “이렇게 액자를 만들어주니 내가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아.”라며 웃음꽃을 만개하여 기뻐하셨습니다. 또, 함께하지 못한 김희선(가명) 어르신께서는 “다음엔 나도 꼭 같이 가야겠어. 다음에 또 가지?”라며 부러움의 눈빛으로 다음엔 꼭 함께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작지만 단풍과 함께한 사진은 어르신들이 다시금 돌아갈 일상의 무료함과 고립감을 이겨낼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어르신들이 즐거운 추억으로 행복한 여생을 보내시도록 함께 마음 모아주신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단풍과 함께한 청년 사진관 오픈!

단풍과 함께한 청년 사진관 오픈!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