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난치성 혈관염이 뭐길래?!

두드림 복지센터
목표 금액3,000,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3,160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57명)697,700
  • 참여기부 (3,103명)310,3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두드림 복지센터

프로젝트팀

두드림 복지센터는 도움이 필요하신 지역 내 소외계층,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정서, 요양, 문화적으로 도움을 드리고,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건강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단체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소식 본문

소중한 모금액 이렇게 사용합니다.
3,160명이

1,008,000원을 모았어요.

프로젝트팀 두드림 복지센터2020. 12. 30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두드림 복지센터입니다. 모금함 “난치성 혈관염이 뭐 길래?!” 같이가치 모금함을 통해 모금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어르신이 앓고 있는 지병은 원인미상의 패쇄 혈관병증이라고 합니다. 혼자 생활하시는 어르신은 거동이 불편하시고 움직일 때마다 아픔을 호소하시고 피부안이 곪아서 살이 썩어들어가고, 잠을 주무시지 못하고 진통제주사를 연신 맞으십니다. 말년에 남은 소원은 아프지 않고 하루만 살았으면 하는 것이라며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고 하십니다. 모자라는 생활비에 걸어서는 다닐수 없는 병원, 택시라도 타야겠기에 드는 택시비,,, 참 어르신의 생활은 고달프기만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동참해주신 기부금은 어르신 통장으로 입금이 되었으며 어르신은 왜 이렇게 나한테 돈을 주냐고, 이런 세상이 어디 있냐고, 누가 주었냐고 재차 물으셨습니다. 기부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하다고, 몇 번이나 말씀해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아래는 어르신이 몸소 쓰신 감사편지 내용입니다.

후원자분들께 감사인사 보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아프고 혼자 외롭고 무서운데 보잘 것 없는 노인네한테 도움을 주어 감사합니다. 이 은혜 평생 잊지 않겠습니다. 본 모금함과 저희 센터에 관심 가져주시고 기부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두드림 복지센터에서는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더 큰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기부자님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소식 2